세이노의 가르침 (70만 부 기념 빨간 표지) - 피보다 진하게 살아라
세이노(SayNo) 지음 / 데이원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뭔가 강자의 논리, 부자의 한 사람으로서의 생각을 읽고 싶다면 가격이 높지 않으니 구매해서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말 열심히 사신 것도 잘 알겠고...세상 돌아가는 어떤 그런 이치까지는 아닌데, 세상 사람들은 이렇게 열심히 산다. 류의 자기계발서가 필요하면 보시는 것도 나쁘지는 않아요. 그런데 저처럼 건강이 안 좋거나, 욕이나 지저분한 것들 읽기 싫어하는 분들은 거부감 들 것 같아요. 이 책의 내용을 다 따라할 수도 없고, 그래서도 안 돼요. 자본주의 논리를 좋아하시는 분이면 엄청 좋아하실 텐데, 저는 그저 그랬네요. 같은 것도 사람마다 다르게 받아들이니 어떠실지 모르겠네요. 저는 추천 안 합니다. 세상에 대해 어떤 환상 같은 게 있으면 깨주는 용도로는 쓰기 좋아요. 저는 아이에게 못 보여줄 내용이면 출판하지도 말아야 한다는 주의라...각자 용도에 맞게 쓰시면 되시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