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어린이 일본어 2 신나는 어린이 일본어 2
다나카 요시미 외 지음 / 다락원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지난번 신나는 어린이 일본어 1권에 이어 오늘은 2권을 소개해볼까 한다.

아직 1권으로 일본어 공부 중인데 2권도 문법보다는 말하기 위주로 짜여 있어

굳이 1권을 끝내고 볼 필요 없는 없다.

지루한 문법보다는 말하기 위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동요, 게임, 스티커 붙이기 등

놀이를 통해 재미있게 일본어를 배울 수 있는

초등 일본어 교재.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우리나라 동요로 배우는 일본어가

입에 아주 착착 붙는다 ㅋㅋ

딸램이랑 같이 듣다 보니 나도 어느새 흥얼흥얼~ ㅋㅋ

그림카드, 돌림판, 주사위 게임, 종이접기, 스티커 붙이기 등

다이나믹한 활동들과 함께 일본어를 익힐 수 있고

학습량도 적은 편이라 집중력이 짧은 어린이들에게 딱!






음원은 각 단원 시작에 있는 QR코드를 찍어서~

혹은 MP3 CD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아무래도 QR코드 사용이 편하긴 하다.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재미있게 일본어를 배울 수 있게 만든 교재이기 때문에 구성이 재미있고 초등학교 고학년의 경우엔 해설노트에 저자 직강의 강의를 실어 독학이 가능하다.

초등 일본어 교재를 찾으신다면

신나는 어린이 일본어 1,2권 추천한다.


신나는어린이일본어2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