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어린이 일본어 1 신나는 어린이 일본어 1
다나카 요시미 외 지음 / 다락원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딸아이가 일본어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면서

재미있는 교재로 한번 시작해볼까? 생각만 하다가

다락원에서 출판된 어린이 일본어 교재가 있길래

믿고 주문해보았다.

언어에 관심이 많아 영어도 참 좋아하는데

일본어는 지브리 스튜디오 OST를 듣고 관심 갖게 되었다.

딱딱한 문법이 메인이 아니라 말하기 위주로 짜여진 어린이 일본어 교재.






각종 음원은 제공되는 CD를 통해서 들을 수 있지만

QR코드를 찍으면 핸드폰으로 바로 재생이 가능하다.


동요로 익히는 히라가나~

노래가 어디서 많이 들어본건데 ㅋㅋㅋㅋㅋ

여튼 귀에 쏙쏙 박힌다.

딸램도 곧잘 따라 한다.

히라가나가 뭐야?라고 물어보길래

우리나라 "가나다라마~"와 같은 거라고 보면 돼.

히라가나를 알아야 단어를 읽을 수 있어~

내가 일본어를 첨 배울 땐 무조건 히라가나와 가타카나를 달달 외우고 시작했는데

아무래도 딸램도 똑같이 하면 일본어에 대한 흥미가 사라질테니

외우게 하지는 않고 한 번씩 보고 읽고 하는 걸로 끝냈다.




말하기 위주로 구성된 책이라

어렵지 않고 쉽게 일본어를 접할 수 있고

부록으로 제공되는 카드와 게임판~

은근 양이 많다.

살짝 아쉬운 점은 따로 분리가 되어 있었으면...

찢기가 쉽지 않다.(두께가 있는 종이임)




요렇게 쓰기 노트처럼 분리되어 있으면 좋겠다는~








일단 신나는 어린이 일본어 교재로 일본어 공부를 시작했지만

잼난 동영상도 찾아서 보여주면 더 일본어에 대한 흥미를 갖고

공부를 쭉~ 이어가지 않을까 싶다.

일본어를 처음 배우는 어린이들을 위한 맞춤형 교재

신나는 어린이 일본어~

2권도 구매해야겠다 :)


신나는어린이일본어1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