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어떻게 춤을 추니? 마음똑똑 (책콩 그림책) 59
티라 헤더 지음, 천미나 옮김 / 책과콩나무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노래만 나오면 저절로 춤을 추는 딸램~

노래하고 춤추는 걸 좋아하는 아이라

이 책을 보여주면 당연 좋아할 줄 알았다.

역시나 반응 굿~

빵빵 터지며 온가족이 춤을 추게 만드는 책이라며~ㅎㅎ





주인공 남자아이는 춤추기를 거부한다.

나이, 인종, 직업이 모두 다른 다양한 사람들이

각자의 느낌대로 춤을 추는데-


남자아이는 부끄러워서 그런건지 춤이 어려워서 그런건지

이유는 모르겠지만 절대로 춤을 추지 않는다.

주인공 남자아이는 결국 춤을 췄을까??

결말은 책을 통해 직접 확인하시길 ㅎㅎ


춤이라는 게 사실 단순한 움직임일 수도 있는데

음악에 맞춰 자연스럽게 리듬을 타면 나도 모르는 사이 기분이 좋아진다.

부끄럽다면 집에서 혼자서 춤을 추면 되는거고 ㅋㅋㅋ

딸램은 맘 가는대로 이쪽저쪽 움직이며 나름 창의적임 춤을 완성한다 ㅋ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당연 활동량도 급격하게 감소했고 육체적으로 움츠러들게 됐는데

넌 어떻게 춤을 추니? 책을 통해 온 가족이 춤을 추며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읽다 보면 저절로 몸을 흔들게 되는 책!

넌 어떻게 춤을 추니?

춤의 매력에 빠져보시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