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 뇌가 쑥쑥 자라는 우리 아이 첫 미술수업
필립 르정드르 지음, 김희정 옮김 / 청어람미디어 / 2008년 5월
평점 :
품절


 

그림 정말 정말 정말 못그리는 채준모친 ㅡㅡ
영어처럼 그리기에도 울렁증이 있나고나 할까요??
 
어릴때 울 엄니께서 예능쪽으로는 영~ 지원을 안해주시고
주산, 속셈학원만 보내주셨다지요 ^^;;;
 
그래서 나는 커서 엄마가 되면 아들이든 딸이든
꼭 미술과 피아노학원은 보내겠노라! 굳게 굳게 마음을 먹었어요
 
아직 학원 보내기는 이른 개월수 38개월이라
우선 집에서 해보려고 [우리 아이 첫 미술수업]이란 책을 골랐어요~~~!!
 
이 책도 1,2가 있는데
1은 알파벳 A부터 Z까지의 동물들이 나오고
  2는 명작동화 주인공들이 나와요
1은 권장나이가 4-7세, 2는 초등학생들이라니 참고하세요~
 
 


 
진짜 그림 못그리는 엄마와 엄마보다는 잘 그리는 38개월 아들과의 첫 미술시간~~~
 
준비물은 우리아이 첫 미술수업, 크레파스, 스케치북 딱 3가지입니다 ^^
  
 


 
차례를 보면 Ant 개미부터  Zebra 얼룩말까지 48가지 동물들이 나와있어요
울 채준군은 뭐 그리고 싶냐고 하니까 " 개미 "를 고르네요
그리고 " 엄마, 개미는 영어로 뭐야? " 하고 물어보네요 ^^
오~ 그러고 보니 미술공부하면서 영어공부까지 할수 있네요 ㅋㅋㅋ 
 
 
 
 
 개미 그리는 방법이 차례대로 나와있어요~!!
이 책은 쉽고 재미있게 그림 그리는 법을 가르쳐줍니다.
 
 어른인 저도 책 보고 깜짝 놀랬어요~
아하~ 이런 방법이 있구나!! 난 왜 몰랐지?
 
 
 

 
책 보며 열씨미 개미를 그리는 채준군~~~
 
 
 
 
 
짜잔~~ 채준군이 그린 " 개미 " 랍니다~~
 
눈이 왕방울만하고... 다리가 얼굴에도 나있는 희귀종 개미지요? ㅋㅋㅋㅋㅋㅋ
자기도 그려놓고 이상한지.. 다시 그리겠답니다 ^^;;;
 
 

 
 
이번엔 더듬이도 그리고 제법 잘 그리나 싶었는데
다리를 이렇게나 길게 그리는겁니다 ;;; 롱다리 개미인가봐요 ㅋㅋㅋ
 
 
 
 
 
38개월 채준군이 그린 " 개미 " 어찌 개미처럼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기 놀이를 하면서 개미는 더듬이가 있고, 다리가 6개라는것도 알려주었어요!
 
 
 

 
 
뭐 한번 시작하면 끝을 보려는 채준군.. 한장으로 만족할리가 없지요^^;;
이번에는 제비를 그리겠답니다~!!
 
 

 
 
제비는 파란색이라며 파란색 크레파스 들고 쓱쓱~ 그리고 있는 채준군~~
 
 
 
 
 
 " 제비 " 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그려놓고 깔깔 거리며 좋아합니다.. 흐뭇하신가봐요;;;
울 채준군.. 아직은 서툴게 그리지만, 정말 열씨미는 한답니다
저는 그런면이 참 좋더라구요~~ 그래서 무조건 잘한다고 칭찬해준답니다 ^^
 
 
아이가 5살이라면 ( 4살도 됨 ㅋㅋ )
아이에게는 즐거운 그리기를! 엄마에게는 효과적인 그림 지도 방법을 알려주는 책!
  우리 아이 첫 미술수업 책으로 시작해보세요~!!
 
 
 
이어지는 내용을 입력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