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밥 먹기 싫어 네버랜드 우리 걸작 그림책 22
이민혜 글.그림 / 시공주니어 / 2009년 6월
평점 :
품절


 


 
 

밥 먹기 싫어하는 아이가 있어요~

식탁 앞에 앉아 있는 모습이

꼭 밥통로봇 같아요 ㅋㅋㅋ

 

 


 
 

 

오늘은 정말 안 먹을거야,

 

" 안 먹는다 이거지.... 할수 없군! "

 

앗, 야채괴물들이다!

잡히기 전에 일단 도망가자.

 

" 공격! "

 

 

 


 

싫어! 밥 먹기 싫어!

 

좋아. 이번엔 내 차례야.

지렁이 총 공격이다! 맛 좀 봐라!

 

 

 

 
 

야호! 우리가 이겼어.

이제 밥은 안 먹어도 돼.

 

 

 

 

먹고 싶은 것만 먹으니까 정말 행복해 !

 

 

 

 

어, 그런데....  내 몸이 왜 이러지?

 

 

 

 

ㅋㅋㅋ 이 모든게 꿈이었군요 ^^

밥 먹으라고 소리 지르는 엄마 모습이 넘 공감이 되네요 ^^;;;

 

 

 

 

밥 먹기 싫은데.....

 

그래도 아이는 생선에 밥 한그릇을 뚝딱 비우겠죠?

자기 배가 풍선만큼 부풀어 오는일은 생각만으로도 끔찍하니까요 ^^

 

아이한테 꼭 밥먹으라고 얘기 안해도 되는 책!

그림만 보고도 아이가 스스로 느낄수 있는 책!

이 책이 있으니까요 ^^

 

 



 

채준군도 저녁을 먹기 전에 이 책을 읽었더니

알아서 밥을 잘 먹네요!! ㅋㅋㅋ

 





생선살도 스스로 발라서~~~




 

냠냠냠~ 맛있게도 먹네요 ^^

 

어릴때.. 어른들이.. 먹는것만 봐도 배부르다! 라고 말씀하실땐 안 믿었는데

엄마가 되고 보니 그말이 가슴속에 팍팍! 와닿아요 ^^

오물거리는 입만 봐도 흐뭇 ^____________________^ 하지요!!

 

 

아이와 밥 먹을때마다 전쟁을 치루시는 어머님들~~~

아이 밥 주기 전에 이책 한권 읽어주는거 어때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