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수준 수학 심화 6-1 (2016년) - 상위권 실력 완성 심화 문제 해결서 초등 최고수준 수학 (2016년)
최용준.영재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5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최고수준 6-1

 

초등학교 입학한지가 엊그제인것 같은데 어느덧 마지막 학년인 6학년이 되네요.

다른 어떤 과목보다 제일 많이 신경쓴 과목이 수학이라죠..

방학이면 항상 개념 문제부터 시작해서 마무리는 최고수준으로 마무리 한 듯 하네요.

이번 학년도 역시 천재교육 최고수준으로 마무리합니다..

 

 

표지부터 달라진 최고수준 수학..

동영상 강의까지 추가가 되었더라구요..

거기다 쌍둥이 문제가 추가 제공이 되어있네요..

이부분도 역시나 동영상으로 강의를 볼 수 있게 되어있어요.

교재 안쪽의 QR코드를 찍으니 강의가 보여요..

폰으로 강의를 들을 수 있으니 컴퓨터로 강의를 듣는것 보다 훨씬 편하고 좋네요..

컴으로 하면 귀찮아 안듣게 되는 경우가 더 많거든요..

 

 

 

 

 

최고수준은 4단계로 구성이 되어있답니다.

 

 

1단계 개념 확인하기

 

*빈칸을 채우면서 기본 개념과 활용된 개념을 정리하도록 한 개념 활용 부분

*개념이 활용된 문제를 풀어 보면서 개본 실력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한 개념 활용 문제

*개념 활용 문제보다 업그레이드된 문제를 풀어 보면서 응용 문제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한 활용 문제up

 

 

2단계 유형 탐구하기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 유형을 뽑아 함께 풀어 본 수 유사문제로 유형을 탐구합니다.

스토리텔링 문제유형, 통합교과 유형도 함께 학습합니다.

이 문제들을 막힘없이 풀 수 있을 정도로 익히면 학교 시험에 완벽 대비할 수 있습니다.

 

 

3단계 실력 키우기

 

심화 유형의 문제, 통합교과 문제, 실생활 문제를 풀어보며 실려을 키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 단계의 학습을 통해 교내 경시대회도 충분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

 

 

 

4단계 최고수준 문제

 

교내외 경시대회에 츨제되는 높은 수준의 문제들을 선별하여 수록하였습니다.

 

최고수준문제까지 다 풀어보면 수학은 완벽하겠더라구요..

하지만 울 아인 4단계를 젤 어려워하더라구요..

아직 실력이 많이 부족한것 같아요.

 

이제 다음주면 개학이네요..

개학하면 최고수준으로 수학실력을 다지는 일만 남아있네요..

문제수가 많지 않아 아이가 부담없이 풀어가더라구요..

이번학년도 최고수준으로 수학은 최고가 되길 바래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