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6-1 (2016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2016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5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이미지 연상학습 우공비로 복잡한 초등 개념 공부~

문제 해결력을 기르고 서술형 문제까지 완벽 대비!

쿵푸팬더 공부비법

우공비 국어 6-1

 

 

 그 작던 아이가 벌써 6학년이 되었네요.

그동안 언제 이리 자랐는지...크는게 아까울 정도로 서운한 맘도 들어요.

우공비는 3학년부터 사용해온 교재라 올해도 어김없이 우공비를 선택했다죠..

방학이면 항상 마련하는 우공비세트랍니다.

아이가 학년이 바뀔때마다 개정되는 교과라.. 올해도 늦게 받아볼 수 있었답니다.

겨울방학동안 사용하던 교재인데 올해는 벌써 개학을 해버려 봄방학에 사용해야 할 듯 하네요.

 

 

우공비 국어는 본책과 시험비법책.. 비법풀이책으로 분리가 되어요.

거기다 국어활동비법+더하기 책까지 4권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6학년이 되어서 그런지 국어의 두께가 장난이 아니네요...

처음 받아보고 깜짝 놀랬네요..중학교 교재와 비슷한 두께로..내용도 엄청 많아요..

 

단원의 시작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로 시작되어요.

어려울수 있는 부분을 쉽게 만화로 녹여놓아

아이들이 단원에서 배울 부분을 미리 예상해 볼 수 있답니다.

 

 

 

 

1단원에선 비유적 표현을 배우네요..

개념잡는 비법에선 이미지를 보면서 개념을 익히고 문제까지 풀어보며

개념을 이해하였는지 확인 할 수 있어요.

우공비의 장점인 이미지 연상 학습을 통해 글로만 설명되어 있는 부분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교과서 잡는 비법은 국어 교과서에 나오는 부분을 상세한 설명과

다양한 문제를 풀어 볼 수 있어 내용을 확실히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답니다.

또한 국어활동 부분도 상세한 설명과 문제를 풀어 볼 수 있도록 해 놓았어요.

 

 

핵심잡는 비법을 통해서 핵심 개념을 마인드맵으로 정리하고,

주요내용을 표 등으로 한눈에 정리가 되도록 해 놓아 단원의 마무리에

정리해보면 좋답니다

 

 

단원평가와 서술형 평가를 통해 유형과 난이도가 다양한 문제를 풀어 볼 수도 있고

서술형 문제에 대한 자신감을 기를 수 있어 학교시험을 대비하기에 좋아요.

 

 

 

 

초등 마지막을 함께할 우공비...

이번 우공비는 동영상 강의 까지 들을 수 있네요.

점점 발전하고 있는 우공비 ...저는 저의 선택을 믿어요.

아이와 함께 커가고 발전하고 있는 우공비니까요..

이번학기도 우공비와 함께...잘 부탁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