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전과목 세트 5-2 - 전4권 (2015년)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5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5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우공비 전과목 세트 5-2

 

울아이 초등생활을 책임져 주고 있는 우공비가 도착했어요...

학기마다 교과가 개정되니 우공비를 만나는 시간도 늦어졌다죠...

저는 기말고사가 끝나면 다음 학기 교재준비를 미리 해 둔답니다.

이번 여름 방학을 맞아 준비한 우공비세트....

 

 

 

우공비세트엔 국,수,사,과 네권과

부록으로 단원평가와 계산비법책,오답노트...

거기다 우공비 공부달력이 있답니다.

부록도 아주 빵빵하죠..ㅎㅎ

 

 

 

단원평가는 말그대로 한단원이 끝나면 테스트용으로 사용을해요..

거기다 계산비법책....고학년이 되니 연산이 더 중요하단게 느껴지더라구요.

계산이 빨라야 문제도 빨리 풀 수 있기에....

울아이 학교엔 지난 기말 수학시험에 시간이 모자라 문제를 다 못 푼 아이들도 있다더라구요...

울아인 다행히 시간이 남았다더라구요...얼마나 다행인지...

갈수록 어려워지는 시험...이기에 평소에 꾸준한 연산 학습이 중요하다죠.

 

아이가 계획세우기엔 공부달력만큼 좋은게 없더라구요..

그날 할일을 메모해두면 알아서 척척하고 체크까지 하니...

잔소리두 좀 줄어들더라구요...자기주도학습의 기본이기도 하구요..

 

 

 

우공비세트...바라만 보고 있어도 든든하고 뿌듯하네요.ㅋㅋ

두께도 만만찮게 두꺼워요...그만큼 내용이 알차단 거겠죠...

 

 

 

 

이번에 새로운 이벤트가 생겼더라구요.

비법풀이책을 예쁘게 꾸며 컬러링 공모전에 한번 도전해 보아요..

아이들이 넘 좋아하겠죠...

 

우공비세트를 미리 준비해두고 나니 2학기도 좀 안심이 되네요...

우공비로 열심히 학습해서 2학기도 알차게 보내봐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