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자습서 세트 4-2 - 전4권 - 국어.수학.사회.과학,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우공비자습서 국수사과 4-2 세트 

 

 

 

 

드디어 울아이 2학기를 책임져줄 우공비 자습서가 나왔답니다.

3,4 학년 교과가 개정중이다 보니 다른 학년들 보다

교재가 늦게 출시가 되고 있어요.

하지만 이번엔 좀 일찍 나와주어 방학땐 조금의

 선행을 하고 갈 수 있게 되었네요.

 

 

 

지난 학기엔 우공비를 선택했었는데...

이번학기엔 우공비 자습서를 선택하였답니다.

4학년이 되니...3학년과는 다른 난이도의 학습에 깜짝 놀랐어요.

더구나 교과서를 안가지고 다니니 뭘 배우는지도 모르겠고 또한

교과가 어려워지니 집에서도 꼭 한번씩 보고가야겠단

생각이 들어 이번 학기엔 자습서를 선택했어요.

 

 

 

역시 우공비 자습서도 세트로 선택을 해야 후회하지 않아요.

제가 세트를 고집하는 이유가 있다죠...빵빵한 구성...

알찬 부록으로 세트를 선택하지 않으면 뭔가 손해보는 느낌?? 다들 아시죠...

 

 

 

우공비자습서4권세트는 국,수,사,과 4권의 자습서와

특별부록3종으로 구성되어져 있답니다.

거기다...공부달력까지 받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

이런 구성을 두고 낱권 구매하면...앙돼요..ㅎㅎ

 

 

ㅋㅋ보세요..펼쳐 놓으니 책상에 한가득이네요..

보고만 있어도 배불러요...ㅎㅎ

우공비자습서는 개정이 되면서 더 깔끔해지고

과목마다 색을 달리 입고 있는 표지와

동물모양의 캐릭터들이 아이들을 반겨주고 있는 모습이라죠..

 

 

역시나 우공비는 대단하네요...

벌써 1500만부 돌파라니...

해를 거듭할수록 더욱 성장하는게 느껴집니다..

 

 

 

자습서 한권으로 전과와 문제집의 기능을 다 하니

정말 알찬구성 아닌가요...

 

꼼꼼한 예습, 깔끔한 복습,

알찬 숙제 해결로 교과서 완전학습

 

차시별 단원별 평가문제

풍부한 서술형 문제로 학교시험 완벽대비가되니

 

우공비 자습서만 있으면

울아이 2학기도 걱정안해도 되겠죠..

 

 

 

우공비자습서세트인데 본책으로 끝나면 아쉽겠죠.

5분쪽지시험과,계산비법책, 영어단원평가로 구성된

**특별부록 3종**까지...

그것도 모잘라 공부달력에

초등학생이 알아야할 속담 브로마이드도 있답니다.

 

 

 

 

 

방학동안 놀기도 바쁜데 선행까지 시킬려니 아이들이

넘 불쌍한 생각이 들어요..

하지만 어쩌겠어요....지난 학년을 돌이켜보니 방학동안

선행을 조금이라도 하지 않으면

학기중에 너무 힘들더라구요...

진도가 너무 빨리나가고..또한 교과가 개정되면서 단원도 많아지고

기말고사만 치르다보니 시험 범위까지 엄청 많아지는게

미리미리 준비하지 않으면

학기중엔 절대 못따라 가겠더라구요.ㅠㅠ

 

저 엄청 별난 엄마 아니랍니다.ㅋㅋ

단지 아이가 조금이라도 덜 힘들게 하기위해 방법을 찾는중ㅎㅎ

 

 

 

 

 

보기만 해도 뿌듯한 우공비 자습서 세트...

거기에 알찬 부록으로 계산비법책이 있어요.

학년은 높아지지만  빠질수 없는게 연산이라죠...

연산은 필수로 문제집을 한권씩 더 사서 하지만..요 계산비법책만 있으면

연산문제집을 다시 살 필요가 없답니다...

돈 아낄수 있는 또 하나의 방법이라죠..

 

 

 

우공비 자습서세트를 선택하면서 젤 기대됐던 영어 단원평가...

영어문제집이 꼭 필요했어요..

학교시험이 쉽다고는 하지만 울 아이 학교 이번에 영어 엄청 어렵게 냈다는...

학년평균이 장난 아니더라구요..ㅠㅠ

학교마다 출판사가 다르다곤 하지만 거기에 맞춰 문제를 냈다고 하네요. 

 

 

 

자습서를 선택하면서 처음 만나본 5분쪽지시험+스스로 학습

아침에 딱 5분만 투자하면 되겠어요..

아이들 오래 잡고 앉아 있는걸 싫어하는데..

하루 5분의 효과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네요..

문제양도 꽤 많아요..얇은 책 인줄만 알았는데 꽤 두툼하네요..

 

 

 

 

 

또하나의 부록 공부달력

나의 꿈 나와의 약속을 써보며 아이가 계획을 세울수 있게 도와주고

아이가 스스로 월별,주별,하루의 계획을 세워가며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마지막엔 스티커가 있어 아이가 마무리 할 수 있게 해주니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공부달력은 교보문고,yes24,인터파크,알라딘에서만 제공된다고하니

구입시 참고하셔서 구매하세요..

 

 

 

 

 

 

 

 

 

 

 

 

벌써 4학년 2학기...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는게 너무나 아쉽답니다.

아이가 커가는 것도 아쉽고...내 나이가 들어 가는것도 아쉽고...

엄마의 정확한 정보력이 우리아이에게 미칠 영향을 생각하니...

교재 하나도 꼼꼼히 따져 보고 선택하게 되는데요...

이번 학기도 우공비를 믿고 2학기를 한번 보내 볼려구요.

 

다음엔 교재 하나하나의 상세 후기 올릴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