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전과목 세트 4-1 - 전4권 - 국어,수학,사회,과학,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울아이 4학년을 책임질 우공비 국수사과세트가 도착!!

 

 

 

 

3.4학년 교과가 바뀌면서 다른 학년보다 늦게 출시가 되어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

울아이는 학원을 보내지 않기에 저는 보통 방학이 시작되면 다음 학기 문제집을 장만해서

방학동안 꾸준히 선행을 하거든요.

하지만 이번은 어쩔수 없이 2주나 늦어졌네요.

그치만 아직까진 시간이 남았으니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해볼렵니다.

할수있을거야...화이팅!!

 

 

제가 꼭 우공비 세트를 고집하는 이유가 있죠..

구성을 함 보세요. 어찌 세트를 고집하지 않을수 있을까요.

세트가 들어있는 가방이 빵빵 하죠? 구성이 아주 알찬게 묵직하답니다.

택배받고 무게감에 깜짝 놀랬답니다.

 

 

 

 

 

 

 

 

우공비 4권세트는 요렇게 국,수,사,과 문제집과

짜짠*****특별부록 3종까지****거기다 공부달력까지.ㅎㅎㅎ

이런구성을 놓치고 단권을 구입한다면 정말....후회할꺼예요..^^

 

 

개정되면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우공비교재

표지색이 넘 예쁩니다.

제가 좋아하는 파스텔톤....이뻐이뻐..

과목마다 옷을 달리 입고있는 캐릭터가 귀여워요..아이가 흥미를 가지게 하네요.

제가 어렸을때 요런 교재가 있었다면 공부할맛 났을텐데...

 

 

 

짜잔^^^대박입니다.

우공비 세트를 펼쳐놓으니 책상 한가득이네요..

우공비세트로 장만하고 나니 완전 뿌듯합니다. 색상도 이뿌고 구성까지...

**완전 알찬 구성에 감탄감탄**

 

 

 

 

우공비세트 국,수,사,과 구성을 한번 살펴볼까요..

우선 본책4권이 있어요.

 

 

이미지 연상학습법으로 유명한 우공비!!!

최단기간 1000만부 돌파한 우공비!!!

 

 

개념을 이미지로 연상하여 쉽게 익히고 오래 기억하므로 탄탄한 문제해결력까지 키워줍니다.

거기다 서술형 문제까지 완벽히 대비할 수 있게 해주는 우공비!!!

우공비 교재만 있으면 아이의 1학기 문제 없겠죠..

 

 

 

 

 

 

방학중 꼭 필요한 우공비세트 보기만 해도 든든하네요.

매일매일 분량을 정해서 풀다보면 학기 시작전까진 어느정도 예습이 되더라구요.

학교진도가 생각보다 빨리나가니 미리 예습을 하지 않으면 진도 따라잡기가 넘 힘들더라구요.

더구나 과목도 많아지고 문제도 어려워지니...예습이 필수라는걸 느꼈답니다.

작년부터 울 아인 우공비세트로 공부를 했는데요 덕분에 학교진도 어렵지 않게 따라갔고

미리미리 공부한 덕분에 시험때 분량이 많아도 힘들어 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올해도 어김없이 우공비세트로 다음 학년을 준비한답니다.

 

 

 

 부직포 가방에 들어있는 우공비 세트구성을 한번 보세요..

가방에 들어있어 보관과 이동도 편리하답니다.

 
 

 

 

 우공비세트인데 본책으로 끝난다면 서운하겠죠...

부록이 더 알찬 우공비세트랍니다.

우공비 오답노트,계산비법책, 과목별 단원평가 로 구성된 세트부록3종

 

거기다 공부달력 또----초등학생이 알아야할 속담 브로마이드까지.

완전 알찬 구성이죠.

다들 주저말고 선택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거예요. 

 

 

이번에 개정되면서 오답노트가 바뀌었어요.

크기도 문제집과 같은 사이즈로 바뀌었구요.

수학 오답노트에서 우공비 오답노트로 더 알차게 변화를 주었네요.

전과목 오답노트로 써도 되겠어요.

 속지가  네가지의 색으로 구분되어 있더라구요.

 

우공비 오답노트는 우공비4권세트에만 들어있답니다.

구입하실때 참고 하셔요.^^

 

 

계산 비법책은 연산책이라 생각하심 되요.

교과문제집을 풀면서 연산 문제집 하나씩은 더 풀리곤 했는데요.

우공비세트안에는 계산비법책이 들어 있기에 따로 장만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이게 바로 조금이라도 돈 아끼는 방법이겠죠.

^^너무너무좋아용^^

 

 

특별부록중의 하이라이트...과목별 단원평가...랍니다..

단원평가만 따로 팔아도 손색없는..절대 부록처럼 보이지 않아요..

 

울아이 학교는 기말고사만 치르는데요 그렇기에 더욱더 필요한 단원평가 문제집이랍니다.

3학년때 한단원이 끝나면 꼭 단원평가를 치더라구요.

그때 요긴하게 사용하였답니다.

만약 내일 시험 친다고하면 본책으로 미리 공부를 해 두었기에

하루전날은 단원평가 문제를 풀고 시험치러 갔거든요.

아주아주 유용하답니다.

 

 

 

 

 

또하나의 부록...바로 우공비 공부달력이랍니다.

공부달력엔 활용법이 나와있기에 꼼꼼히 살펴보면 좋아요.

 

공부달력은 아이가 계획을 세워 월별,한주,하루의 계획을 세워서

자기주도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엔 스티커로 마무리 하면 좋아하더라구요.

이번학기도 알차게 계획을 세워 한학기를 보낼수 있게 도와주어야 겠어요.

 

그리고 공부달력은 알라딘, 예스24, 인터파크 에서만 제공된다고 합니다.

구입시 참고하셔서 받으시면 더 좋겠죠.. 얼른 서두르셔요.^^

 

 

 

이번이 진짜마지막 부록이네요...ㅋㅋ넘 많죠?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속담 브로마이드예요.

이미지로 되어있어 아이들이 재미있게 볼 수 있겠어요.

요건 책상 앞에 붙여두고 심심할때 한번씩 보면 저절로 외워지겠어요. 

 

 

 

 

저학년을 지나 고학년으로 가는 길목에 서있는 4학년이 되는 울아이에게

바른 길잡이가 되어줄 알차고 실속있는 우공비세트로 방학동안 알차게 보내야겠어요.

우공비의 장점 이미지 연상학습법이 있으니

다음 학기는 문제 없겠죠..

 

 

 

다음엔 교재하나하나의 상세후기 올릴께요.

기대해 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