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이후 많은 분들이 가정보육을 하시는 것 같아요! 그리고 꼭 가정보육을 하는 부모님들이 아니셔도 어린이집 하원후 아이들과 어떻게 시간을 보내면 좋을지 고민하게 되시는 경우가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아이와 다양한 영역에 결쳐 탄탄한 실력을 기르게 해주는 엄마표 워크북! ‘반짝! 생각이 켜지는 집 공부’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이 책은 신뢰받는 출판사 (주)대교에서 출판되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연령별로, 영역별로 정말 체계적으로 구성되어있다!
엄마와 차근차근 학습지를 푸는 것과 같은 느낌이 들게 구성이 되어있다! 느껴졌어요.
한글! 수학! 창의! 미술
많은 부모님들께서 아이들이 학교에 입학하기 전 관심갖고 챙겨주시는 영역을 함께 익힐 수 있게 구성해주셨어요.
위에 나이가 만2-4세로 기재되어있긴 하지만,
연령에 너무 맞추지 말고 아이의 관심사와 영역별 수준에 맞춰보여주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 아이같은경우에도 만4세가 곧 되긴 하지만 한글이나 수학은 아직 어렵게 느껴져서 오래오래 활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알록달록 영역별로 색깔도 디자인도 귀여워요.

한글의 경우 모음 자음을 이미 익힌 친구들이 흥미로운 운동경기를 주제로 다양한 단어들을 연습해보며 한글 실력을 다지기 할 수 있어요.

단순히 따라 쓰는 활동 뿐 아니라 단어를 퍼즐처럼 찾아보는 활동도 있어서 더욱 재미있어보였어요.

수학 같은 경우도 수나 덧셈 뺄셈 뿐 아니라 요새 아이들이 많이 부족하고 헷갈리는 부분인 화폐에 대한 개념도 다르고 있어요
창의와 미술영역은 더 다채롭고 재미납니다.
재미난 퀴즈같은 느낌이라 가볍게 풀 수 있어요.


자유로운 미술 활동들도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저희 아이와도 쓱쓱쓱 재미나게 즐겨 보았답니다.


만4세! 아직 본격적인 학습을 하기엔 어린 나이지만 엄마랑 하루 한장! 아이 주도로 다양한 영역을 다채롭게 즐겨보기 좋은 교재 같아요!
연령별로 영역별로 체계적으로 구성된 ‘반짝! 생각이 켜지는 집공부’! 워크북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