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밤에는 어떤 꿈을 꿀까? 바람그림책 116
구도 노리코 지음, 엄혜숙 옮김 / 천개의바람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기작가 구도 노리코 작가님의 신작 <오늘 밤에는 어떤 꿈을 꿀까?>란 책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제목부터 잠자리 독서책으로 꼭 보여주고 싶단 느낌이 드는 책인데요, 우당탕탕 야옹이 시리즈를 아이와 재밌게 즐겼다보니 이번 신작도 더욱 기대되었어요.


우당탕탕 야옹이 시리즈와 등장하는 동물들은 다르지만 그림체가 비슷해서 바로 알아보겠더라고요.

이번엔 사랑스러운 돼지 5형제가 등장하네요!

서로 다른 모습으로 저녁 시간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워요.

아이와 잠깐 수세기도 해보았어요. 아기 돼지는 몇마리일까? 다섯까지 세어보다가 쇼파 밑에 있는 돼지 인형을 발견하고는 이건 뭐냐고 묻더라고요 😆. 깨알같은 웃음 포인트에요.

마지막 인사까지 잘하는 모습을 보며 아이들이 올바른 잠자리 습관을 키우는데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스스로 옷입고 양치하고 인사까지!

넘 대견해요.

집 안에 다양한 소품들도 등장하는데요, 망원경, 돼지 공주, 문어 등등 기억하고 계시면 다른 페이지에서 다시 만나게 되실 거에요.


오늘 밤은 어떤 꿈을 꿀까 기대하며 잠드는 돼지들.



천장에 달려있던 문어가 해적 문어괴물로 나타나버렸네요. 워낙 해적이나 해골 같은 소재들을 좋아하는 아이라 이 장면을 정말 좋아했어요. 글은 없지만 푸슈푸슈 퓩~~~~ 퓨루퓨루퓩! 과 같이 다양한 의성어 의태어를 더해서 읽어주면 더 신나하겠죠?



마지막 페이지까지 아이를 까르르 웃게하는 책이랍니다. 벌써 아침이 되었나하고 하는수 없이 일어나야지하며 기상한 줄 알았는데,

문을 열고 나가니 동동도도동 도너츠가 떠다니네요?

아니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일까요?

몇 번을 반복해서 읽어도 정말 좋아하며 까르르 웃은 페이지랍니다.

예상치못한 전개가 큰 즐거움을 선사했나봐요.

아이와 유쾌하게 웃으며 즐길 수 있는 구도 노리코 신간 <오늘 밤에는 어떤 꿈을 꿀까?> 많은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