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 빵집 베스트 세계 걸작 그림책 5
우시쿠보 료타 지음, 황진희 옮김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신간 그림책 리뷰 올립니다.

<판다빵집>이라는 책인데 저는 <펭귄호텔>을 워낙 재미있게 읽어서 같은 작가님의 신작이라는 소식을 듣고 바로 서평단 신청을 해서 읽어보게 되었어요.

펭귄호텔 또한 너무나 기발하고 재미난 스토리라 아이랑 여러번 반복해서 재미나게 봤던 책이거든요.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책이기도 해서 다가오는 겨울에 꼭 어울리는 책이랍니다.

이번에 나온 판다빵집은 귀여운 판다들의 매력이 듬뿍 담긴 책이에요. 그리고 빵을 좋아하는 ‘빵순이’ ‘빵돌이’들은 더욱 공감하며 볼 수 있는 책이기도 하고요.

전작에서부터 시원시원 커다란 느낌을 주면서도 사랑스러운 표정과 동작으로 동물들의 매력을 생생하게 잘 담은 작가님이란 생각이 들었는데 이 책도 그림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판다 빵집에 엄마 아빠는 아기 판다를 5마리나 낳았어요. 표지를 보면서 판다 수세기 놀이를 해도 좋아요.

엄마 아빠를 도와 빵을 옮기는 모습이 사랑스러워요. 빵 종류도 정말 다양하죠?. 하나같이 즐겁고 신난 모습이라 보다보면 더 유쾌해지는 책이에요.

요일마다 다른 빵이 나오는 빵집이라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어떤 새로운 빵이 나올까 기대하게 되어요. 월요일은 뱅글뱅글 죽죽죽 줄무늬 빵이 나오는 날인데, 동물도 줄무늬 빵에 맞춰 줄무늬 모양 동물들이 손님으로 왔네요.

 

수요일은 엉덩이빵이 나오는 날이라 엉덩이가 예쁜 고릴라 손님도 왔어요.

목요일은 쉬는 날. 햇볕이 따스한 오후에 뒹굴뒹굴 누워서 쉬는 아기판다들이 너무 귀여워요. 이렇게 여유롭게 낮잠 자고 쉬는 모습 너무 부럽고 사랑스러워요.

돌아오는 일요일은 비밀의 빵 파티! 동물 친구들도 기대가 큰데요! 이렇게 글씨가 써있는 포스터도 등장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아이의 읽기에 대한 관심도 끌어줄 수 있어요.

비밀의 빵의 정체는 바로바로 숲 속 친구들을 닮은 빵이었답니다.친구들을 생각하는 판다의 마음이 너무 예쁘죠?

사랑스러운 그림처럼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그림책 <판다빵집> ! 많은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