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출동! 공룡 자동차 똑똑 모두누리 그림책
페니 데일 지음, 김현희 옮김 / 사파리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4세 여아 맹맹이는 겨울왕국이랑 신데렐라나 귀여운 동물도 좋아하지만 공룡이랑 탈 것에 대한 관심도 많은데요!

 

그동안 공룡들이 많이 나오는 책이나 탈 것이 많이 나오는 책은 여러 권 봤었는데 이번에 만나게 된 <슈퍼 출동! 공룡 자동차>처럼 공룡과 탈 것이 함께 등장하는 책은 처음이라 더 기대감을 갖고 읽어보았습니다.

아마 이 책을 지으신 작가님도 어린시절 공룡과 탈 것을 많이 좋아하셨을 것 같아요!

이런 신나는 책을 만드시다니 말이죵.

 



 

책에 등장하는 공룡도 익숙한 공룡!

낯선 공룡들이 함께 있어서 더 집중하며 보게 되었어요.

저 같은 경우는 카르노타우루스나 바리오닉스는 익숙하지 않던 이름이라 새롭게 익히게 되었어요.


제일 먼저 등장하는 메갈로사우르스!

컨버터블을 타고 나타났네요!

컨버터블이 뭔지 맹맹이에게 먼저 설명해주었어요.

지붕을 열고 사막을 가르며 쌩쌩 달리는 모습이 멋지죠?

사막 풍경도 이국적이고, 글씨체도 신남이 가득해요.

부웅부웅! 산길을 올라가는 차는 픽업트럭이랍니다.

안에는 스테고사우루스가 타고있네요.

어떤 짐을 싣고 가는 걸까요?

숲 속 빈터에 모인 공룡 친구들!

다같이 어딜가나 했더니 “특별한 상자”를 내리고 숲 속을 멋지게 꾸며준대요.

조심조심!

천천히!



 

와 !!!!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놀이중 하나인 생일파티였네요!

집에서도 늘 인형들을 모아두고 생일축하 놀이를 하는 맹맹이다보니 이 장면도 정말 좋아했어요.

생일 축하용 모자를 앙증맞게 쓴 공룡들이 너무 귀여워요.

다양한 공룡과 탈 것들을 만날 수 있는 책 <슈퍼출동! 공룡자동차> !

저희 아이처럼 공룡과 탈 것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추천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