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뚱발랄 콩순이 레인보우 스티커 색칠 종합장 (스프링)
두드림M&B 편집부 지음 / 두드림M&B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랑 외출시 육아 꿀템!

아이가 혼자노는 시간을 만들어줘서 엄마에게 잠깐이라도 자유시간을 주는 육아 도우미!

어린이집이나 지인 선물로 간편하게 줄 수 있는 가성비 갑 아이템!!! 이라면....

어떤 것들이 떠오르시나요?

저는 스티커북! 그리고 색칠북!을 꼽고 싶은데요!

이번에 좋은 기회로 콩순이가 나오는 ‘레인보우 스티커 색칠 종합장’을 체험하게 되어서 소개드리려고합니다

레인보우 스티커 색칠 종합장은

이름처럼

레인보우 스티커 + 색칠놀이 +종합장 역할을

모두 톡톡히 해내는 가성비 넘치는 꿀템이에요.

학창시절을 생각나게 하는 스프링 달린 종합장을 보니 추억이 새록새록 떠올라요!

맨 앞 장부터 무지개빛깔의 콩순이 친구들이 스티커로 등장해서 아이가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스티커가 너무 예쁜지 바로 떼지도 않고

잘 보이는 곳에 전시해두고 구경하는 모습이었어요

 

한 장을 더 넘겨보면 다양한 포즈의 콩순이 친구들이 담긴 스티커들을 더 만날 수 있어요!

제 친구중에 송이언니가 있는데

저희 애가 반가운지

엄마 친구 이름도 송인데,

콩순이 친구 이름도 송이야! 얘기하며 송이를 가리켜요.

콩순이랑 친구들 표정이나 포즈가 넘 자유분방하고 자연스러워서 저도 보기만 해도 신이 나는 것 같아요!

우리애는 언제쯤 사진찍을 때 이런 포즈가 나올까요?ㅋㅋㅋ

지금은 넘나 협조 안되서 도촬만 해요 ㅋㅋㅋ.

옆에 콩순이 방 그림이 있어서 스티커들을 붙여 꾸며볼 수 있어요.

 

중간에 캐릭터 소개도 나와서

콩순이 만화를 보지 않은 친구들도 콩순이 캐릭터에 대해 친근감을 쌓을 수 있답니다!

사실 저희 아이도 아직 만화는 본 적이 없고

퍼즐놀이와 노래로만 콩순이를 만나봤어서 함께 캐릭터 소개를 읽어보았어요.

콩순이가 5살이었다니!

이번에 처음 알게된 사실이네요!

콩순이 설명을 보는데

아이스크림을 좋아함 ㅋㅋㅋ

빼고는 우리아이가 가졌으면 하는 특징들이 다 써있네요.

콩순이 포즈가 하나하나 멋져요!

아이가 아껴서 아직 색칠놀이를 안했는데

곧 재미나게 할 것 같아요!

콩콩이랑의 케미도 넘 좋으네요 💕.

종합장에는 이외에도 미로놀이, 상자만들기 놀이도 있어서 다양한 재미를 준답니다.

또 마지막에 여백의 미!!!

아이들이 자유롭게 그리고 꾸밀 수 있는 빈 종이들이 있어서 자유분방한 상상력을 펼치며 즐겨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양한 재미로 아이들의 관심을 끌어줄 ‘레인보우 스티커 색칠 종합장’ 추천드립니다.

*상기 리뷰는 제품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