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뿍이의 붙였다 뗐다 패션 코디 스티커북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1년 4월
평점 :
품절


아이와 외출시 꼭 챙기시는 꿀템이 있으실까요?

저희집은 맹맹이 돌 무렵부터 꼭 챙겨다니곤 하던게 있는데요!

바로바로 떼었다붙였다 스티커북입니다!

스티커북 하나면 외출해서 외식을 하거나 카페에 가서 오래 앉아있을 일이 생겨도 지루해하지 않고 시간을 잘 보내더라구요 ^^

스티커를 떼고 붙이면서 소근육 발달도 되고, 스티커로 이야기를 만들어내서 놀다보니 언어능력도 발달 될 수 있어서 일석이조 꿀템이었어요!

물론 외출하지 않고 집콕놀이를 할때도 스티커북 하나면 혼자서도 시간을 잘 보내다보니 여러권 쟁여두게 되더라구요.

이번에 쟁이게된 스티커북은 이름부터 샤랄라한 공주 느낌이 뿜뿜 나는 <예뿍이의 붙였다 뗐다 패션 코디 스티커북>인데요,

공주놀이, 인형놀이에 한창 빠져있는 공주님들의 취향을 저격할 만한 템이죠?

표지만 보면 80년대생인 저에게 문방구에서 사던 종이인형 생각이 나게하고 향수 뿜뿜 이에요. 예뿍이와 초은이, 유니콘과 친구들에게 예쁜 코디 스티커를 붙여주며 놀 수 있어요!

아이돌스타, 파티시에, 헤어 디자이너, 발레리나, 패션 모델, 파티 플래너 등 다양한 직업들이 등장해서 다양한 직업들에 대해 이야기해보며 직업에 맞게 꾸며주는 놀이를 할 수도 있고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네일 아트도 스티커로 해볼 수 있어서 아이디어가 넘 좋더라구요!

예뿍이의 옷장에 예쁜 옷들을 가득 정리해줄 수도 있는데요,

안입는 옷들은 예쁘게 정리정돈해놓는 습관도 함께 길어줄 수 있겠죠?

옷과 악세사리, 헤어까지 다양하게 연출해볼 수 있도록 총 236개의 스티커가 제공된답니다!

다양한 스티커들을 갖고 놀 수 있어서 아이가 좋아했어요.

스티커 놀이 좋아하는 예쁜 공주님들의 놀이 친구로 추천드려요!


 

* 상기 리뷰는 출판사로부터 도서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