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첫 스티커북 : 동물원 우리 아이 첫 스티커북
홀리 배시 지음, 가레스 루카스 그림 / 어스본코리아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스본에서 새로운 스티커북이 나왔네요!??

아쿠아리움 스티커북도 아이랑 넘 잘 갖고 놀았는데 이번엔 더 다양한 동물들이 등장하는 동물원 스티커북이나왔어요!!! 집에 있는 동물 모형 같이 꺼내주면서 요리조리 스티커 떼었다 붙였다 재밌게 놀았어요 !

ㅋㅋㅋ 근데 저희애는 동물친구들이 서로서로 옹기종기 붙어있는게 좋은가봐요. 넓직한 빈칸 두고도 아까 붙였던 스티커 바로 옆에 또 붙여욥 ㅋㅋㅋ
얇고 가벼운 스티커북에 알록달록 예쁜 색감의 스티커가 240개나 들어있으니까요 외출템으로도 추천드려요.
호랑이, 사자, 원숭이, 물고기, 바다표범 등등! 정말 다양한 동물들이 등장하면서 엄마와 아이 눈을 호강시켜줍니다.

아이와 함께 동물 이름도 익히고 알록달록 색감으로 시각발달에도 도움을 주고 스티커를 떼고 붙이면서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을 주는 꿀템 어스본 스티커북!

엄마들의 눈을 즐겁게해주는 예쁜 힐링템으로도 추천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