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입맛에 딱 맞춘 유아식판식 - 한 그릇 뚝딱 2~7세 유아식 레시피
박현규 지음 / 로지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를 키우면서 제일 고민되고 힘든 부분은 '잘 먹이기'가 아닐까 싶어요.

블로그나 인x타보면 어릴 때부터 먹방찍는 베이비먹방스타들도 있긴 하지만요

제 주변에 대부분은 아기들은 보통 다 엄마의 노력과는 무관하게 입이 짧거나 밥을 거부하거나 편식이 심한 경우가 많더라고요.

이유식 때도 삼시세끼를 만들기 시작하면서 힘들단 생각을 했었지만

아기가 유아식에 들어가면서부터는 고민이 더 커지더라고요.

사실 저랑 남편밥은 국에 밥에 대충 말아서 먹을 때도 많은데


한창 자라나는 우리 아기한테는 영양도 골고루 보기에도 예쁘고 맛있는 음식을 해주고 싶잖아요.

이런 제 고민을 해결해줄 유아식, 유아식판식 레시피가 가득 담긴 신간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요.


바로 <아이 입맛에 딱 맞춘 유아식판식>이란 책입니다.




목차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우리가 아이들 먹일 때보면 아침은 정신없잖아요,

바쁜 아침에 간단히 해줄 수 있는 아침 메뉴부터 점심 저녁 식판 레시피 뿐 아니라

아이들에게 인기좋은 간식레시피까지 가득 담고 있어서 정말 유용하겠더라고요.

예를 들어 보면 이렇게 제가 먹기어도 넘 맛있을 것 같은 차돌박이 된장찌개에 채소달걀말이, 시금치무침 레시피가 차례로 나와있어서 그날그날 바로 활용하기 좋아요.

유아식을 하면서 제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어른 메뉴도 함께 만들 수 있냐는 건데 이렇게 맛있는 메뉴는 제가 함께 먹기에도 좋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또 평범한 메뉴일 수 있는 맛살전 같은 경우에도 이렇게 예쁜 하트맛살전으로 만들 수 있는 팁이 소개되어있다든지 정말 작은 부분이지만 센스가 느껴지는 메뉴들도 등장한답니다.

소고기달걀버터밥 같은 !!! 실패가 정말 잘 없을 것 같은 필승메뉴도 가득 담겨있으니까요

유아식 때문에 고민되고 힘들고 지치신 분들 꼭 찾아서 한 번 보시길 바래요!

저도 이 책 보면서 힘내서 잘 만들어보려고요 ㅠㅠ

또 좋은 책 있음 많이 추천해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