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싹오싹 도깨비 숲 작은 곰자리 40
구도 노리코 글.그림, 윤수정 옮김 / 책읽는곰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봐도 엄마가 봐도 재미난 그림책!!!

구도 노리코의 우당탕탕 야옹이 시리즈!

오늘은 귀여운 야옹이 시리즈가 여섯번째 이야기

‘오싹오싹 도깨비 숲’으로 돌아와서 소개해드릴까해요.

제목부터 더운 여름에 먹는 시원한 수박처럼

오싹오싹 시원시원하게 잘 어울리는 이야기가 아닐까싶은데요 !

귀여운 야옹이들이 이번엔 어떤 모험을 하게될까요?

무표정한 야옹이 8친구가 멍멍씨네 경단가게를 들여다보고있어요.

쫄깃쫄깃 경단!!! 크 예전에 일본 여행 갔을 때 먹었던 맛있는 경단이 생각나네요.

우리나라 떡 하고는 또 다른 몰랑몰랑한 매력이 있는 간식이죠.

야옹이들의 치명적 뒷태 공개!

말썽쟁이 야옹이들이 멍멍 경단네 온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 책은 속 표지에서부터 바로 이야기가 시작되니 한층 더 빠르고 깊숙하게 읽는 이를 이야기 세계로 쑤욱 빠져들게 하는 느낌이에요.

우리나라 한옥과는 다른 건축양식과 밭의 풍경도 이국적이에요.

부엉부엉 부엉이가 우는 깜깜한 밤.

야옹이들이 두건 분장을 하고 다시 나타났습니다.

급식 아주머니들을 연상케하는 비쥬얼 ㅋㅋㅋ

직접 경단을 만들러왔나봐요!!!

잠입 후 바로 두건을 벗는 야옹이들 ㅎㅎㅎ

얘들아 음식할 땐 두건 쓰는거야~~~

아니 근데 이게 뭐죠!!! 경단이!!! 경단이 회오리 바람에 날아가버립니다!!!!

으아아악!!! 우당탕탕!!!

그야말로 아비규환! 이게 어찌된 일이죠?

그 사이 경단을 많이도 만들었나봐요.

깨알 같이 날아가는 일본식 녹차잔들!!! 아이와 함께 찾아보는 재미가 있죵?

회오리의 무늬도 일본 기모노 천에서 본 것 같은 줄무늬 모양이 인상적이에요!

가게는 무너져버리고 큰일 났네요!

발자국을 찾아 따라가보는 냐옹이들 !

나무에서 우수수 떨어진 열매는 무엇일까요?


냐옹이들이 만난 것은 도깨비 들!’ㅜㅜㅜ

으아아악

도망가는 냐옹이들!

결말은 어떻게 될까요?

<오싹오싹 도깨비숲>에서 만나보세요.

매력넘치는 말썽꾸러기 야옹이들을 만날 수 있는

유쾌한 그림책을 찾으신다면

<오싹오싹 도깨비숲> 적극 추천드려요

아 ㅋㅋㅋ 다 모으고 싶네요 시리즈 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