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이들이 갖고 놀기 좋은
아이신나 미니 퍼즐 “멋진 탈것아, 놀자”시리즈를 소개해드릴까해요
상자부터 너무 알록달록 예뻐서 아이들의 눈길을 끌어요.
탈 것 뿐 아니라, 탈 것을 운전하는 귀여운 동물들도 함께 그려져 있어서 더 깜찍해보여요.
아이신나 미니 퍼즐 탈것 시리즈는 이렇게 총 4개의 판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8조각, 10조각, 12조각, 14조각 이렇게 점점 조각 수가 늘어나면서 난이도를 높여가며 퍼즐을 맞춰가는 재미가 있어요.
사이즈도 아이들이 혼자 갖고 놀기에도 딱 좋은 아담한 사이즈라 부담이 없고 휴대하고 다니기에도 좋겠더라구요.
전 개인적으로 이번에 아이랑 첫 장거리 여행을 떠나는데 그때 휴대해가서 효자템으로 활용해볼까 생각중이에요 ^^
제목처럼 정말 멋진 탈 것들이 많이 등장하죠?
퍼즐의 앞면은 이렇게 탈 것들이 종류별로 분류되어서 등장해요.
구급차, 경찰차, 소방차, 비행기, 헬리콥터처럼 아이들이 좋아하는 친숙한 탈 것 부터,
제트스키, 잠수함, 열기구 등 신기한 탈 것들도 함께 등장하니 좋은 거 같아요.
흔히 동네에서 볼 수 있는 탈 것, 공사장에서 볼 수 있는 탈 것, 물 위의 탈 것, 하늘 위의 탈것!
이렇게 다양한 테마의 탈 것이 등장하니 아이와 이야기를 만들어가며 함께 갖고 놀기도 좋을 거 같아요.
비행기를 운전하는 파일럿 곰이 너무 멋지지 않나요?
하얀 유니폼까지 디테일이 너무 훌륭한 거 같아요.
또 보시면 아시겠지만 재질이 정말 반질반질하고 튼튼해서 아이들이 갖고 놀기 튼튼하고 안전해서 좋아요.
모서리 처리가 어설프면 금방 망가질 거 같은데 이건 깔끔하게 잘 처리되어 있어서 안심이 되어요.
퍼즐 조각의 모양도 재미난 모양으로 잘려있어서 어른인 제가 맞추면서도 재미가 있더라고요. ^^
퍼즐의 모양뿐 아니라 그림의 방향까지 잘 맞추려면 상당한 눈썰미가 필요하겠죠? 아이의 관찰력과 문제해결력을 향상시켜줄 거 같아요.
또 퍼즐의 뒷면까지 재미와 교육효과를 놓치지 않는 센스!!!
퍼즐의 뒷면엔 이렇게 각 테마별로 탈 것 들이 실사로 다시 등장하여 아이와 함께 탈 것의 이름을 한글과 영어로 함께 익힐 수 있답니다.
전 여기서 리무진이라든지, 비행접시 UFO같은 재미난 탈 것도 함께 등장해서 너무 좋더라고요 ^^
아이랑 함께 보면서 할 수 있는 대화가 무궁무진하게 많을 거 같아요.
휴대성도 좋고 재질도 튼튼하고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아이의 시각도 자극해주고 퍼즐맞추기를 통해 소근육 발달과 관찰력향상, 문제해결능력 및 인지능력향상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효자템이 아닌가 싶어요. ^^
간단한 어린이날 선물로 추천드립니다!
* 상기 후기는 출판사로부터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