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 공주
조너선 에메트 지음, 폴리 베르나테네 그림, 박창원 옮김 / 킨더랜드 / 2013년 8월
평점 :
절판


★돼지공주★

 

어떤 이야기인지 너무 궁금했던 책,

공주 이야기를 좋아하는 6살 딸아이를 위해 꼭 한번 읽어보고 싶었던 책이랍니다.

 

전에 읽었던 공주 이야기와 같은 내용일줄 알고 읽었던 딸아이와 저는..

예상했던 이야기와는 너무 다른 재미있는 결말로 끝난 책을 보며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

 

 

 

책에서 보면 종종 일어나는 일들..

하지만 현실에서는 일어나지 않는 그런 일들..

 

아기공주가 돼지공주로 변한다거나,

왕자가 돼지공주에게 키스하면 아름다운 공주로 변한다거나 하는 일상에선 일어나진 않지만

책에선 종종 일어나는 일들.....

 

책을 읽으면서도 여러 명작동화들에 대해 다시 떠올릴수도 있고

책에선 일어나지만 우리 일상에선 일어날수 없다는 점도 깨우쳐줄수 있는

이야기 전개도, 그림도 너무 좋은 책이었답니다..^^

 

 

커서 되고 싶은게 공주라던 울 딸에게도 다시 한번 생각할 시간을 갖게 했던 재밌는 책이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