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해법 국어 1-1 (2019년) 초등 우등생 해법 시리즈 (2019년)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18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첫째의 경우엔 국어는 신경을 써주지 않았었어요.

국어는 신경써주지 않아도 잘 하겠거니 생각했었는데 학년이 높아질 수록 어려워지는게 국어더라구요.

이미 선배엄마들에게 들은바, 국어가 점점 어려워지니 국어에 신경을 많이 써줘야 한다고 했었는데

별로 몸에 와닿지 않는 말이라 듣는 둥 마는 둥 했지만 이제는 국어 기초부터 신경 써줘야 한다는걸 알았네요.. ^^

겉 표지 보더니 둘째아이가~ 국어 동영상이라고~ ㅎㅎㅎ

표지디자인 멋저요..^^

 

 

 

 

 

 

요즘 4학년 문제집만 보다가 1학년 문제집 보니 왤케 새로운가요~ ㅋㅋㅋㅋ

붙임딱지라니~~ 이런 귀염진 문제집!!

국어에서 배운 내용을 국어활동에서 다시 한번 연습하고 확인 할 수 있는 새 교과서 학습단계가 적용되어 있어요.

선생님이 물어보실 질문과 답변을 미리 학습해둬 학교에서 어떤식으로 발표할지도 미리 연습해볼 수 있답니다.

 

 

 

 

 

뿐 아니라 퀴즈로 재미있게 익히는 주제별 어휘학습 단원평가로 실력점검하며~

초등국어 실력을 쑥쑥 키워나갈 수 있답니다.

이래서 초등국어문제집 추천으로 우등생해법국어를 소개하는 거죠..^^

 

 

 

 

 

한글은 읽는건 다 하고, 쓰기는 조금 어렵긴 해요.

받침 없는 건 잘 쓰지만, 받침 있는건 들리는데로 쓰는지라~ 그 부분을 잡아 주고 있는 중이긴 하답니다.

하지만 1학년 과정에서 배울 것들이라.. 너무 앞서가지 않으려고 해요.

학교에서 배움이 재미가 없으면 안되니까요.. :D

요즘 글자 쓰는 부분에서 신경을 많이 써주고 있는데..

획 순서 무시하고 글자를 써서~ 잡아 주고 있는 중이거든요..

함께 노력한 결과가 좋네요.. 요즘은 획 순서 잘 맞춰서 쓰고 있어요..^^;

아.. 정말 며칠 안남았네요.. ㅎㅎ

정말 초등학생이 되요~~

신학기 앞두고 문제집이 고민이셨나요? 1학년 입학하는데 어떤 문제집을 사야 할까 고민이셨나요?

1학년인데 무슨 공부를 시켜~라고 생각하셨나요?

1학년인데 공부를 시킨다기 보다는 공부하는 습관을 들여주시는게 중요해요.

그래야 학년이 높아지면서도 학습을 해야 한다는걸 알거든요.

국어문제집, 초등국어문제집으로 천재교육 우등생해법국어 찬찬히 살펴 보세요.

아이가 재미있게 학습을 시작 할 수 있을거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