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 하농 2 - 재즈와 팝스를 연주하기 위한 피아노 트레이닝 교본, 응용편 재즈 하농 1
Sachihiro Miyamae 지음 / SRM(SRmusic) / 2007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가..재즈하농 2 부분을 처음부터 끝까지...대강...봐 둔 상태인데요......

   괜찮은 것 같아요^^ㅎㅎ

   공부하는데...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습니다~*^^*

   설명도 잘 나와 있어서..도움 많이 되구요^^

   속 안을 보지도 않고...인터넷 주문한거라...혹시...후회하지 않을까..싶었는데.....

   산게 후회되지 않네요~^^ㅎㅎ

   정말...괜찮은 교재인 것 같습니다~^^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