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가의 브랜딩 - 브랜드 전략이 곧 사업전략이다
우승우.차상우 지음 / 북스톤 / 2017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당신만의 스토리를 만들어보자.
: 당신이 왜 이일을 하고자하는지, 왜 (기존과 다른)이러한 방식으로 하고자하는지가 담길 수 있도록
1.우리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무엇인지 바로 알기
2.소소한 일상을 공유하기
3.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일을 벌이기
4.대단해 보이는 남의 이야기보다는 자신의 일상생활과 연관된 소재 찾기
5.문제를 해결한 ‘ 극복 ‘ 의 소재를 추가하기
6.사용자와 함께 성장하고 있음을 보여주기
7.첫번째 스토리는 창업자 개인의 이야기로 시작하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