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에듀윌 ToKL 국어능력인증시험 2주끝장 - 기출패턴 분석, 2주 초집중 공략! 시험장 필수 아이템 압축노트 / 듣기MP3 파일 제공
송주연.김지학.가혜연 지음 / 에듀윌 / 2020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공기업 취업 가산점 때문에 급하게 올 해 남은 자격증 시험을 알아보다가 한국어 자격증 중에 토클 국어능력인증시험을 준비하게 됐어요. 50개월 동안 베스트셀러 1위라고 하길래 다른 교재와 비교, 고민없이 바로 질렀습니다. 사용해보니 좋네요. 

시험장에 들고가기 좋을 압축노트도 제공되구요. 저는 이 압축노트를 길 다니면서 복습용으로도 중간중간 봤답니다. 제가 급하게 준비하느라 2주-1주 정도의 준비기간 밖에 없었는데요. 한달, 2주, 1주 플랜이 제공되서 공부하는 사람 유형에 따라 학습플랜 제공하는 점이 편리하고 좋았어요. 이 외에도 교재가 기출 4회분을 분석해서 만들어져서 단기간에 준비하는 저 같은 사람에게는 기출 패턴과 유형을 공부하는 데에 효율적이었습니다.

모의고사는 2회분이 수록되구요. 기출 재현인 것 같아요. OMR도 같이 2회분 제공되는데 주관식 문항이 있는 시험이라 그런지 저는 오엠알 카드 참 유용했습니다. 교재에는 모의고사 외에 따로 주관식 공부하는 파트가 있는데, 그 부분에서 저는 포스트잇을 사용해서 N회독 하려고 했어요(제 꿀팁 ㅎㅎ)그럼 모두들 남은 기간 빡공해서 토클 자격증 가산점 얻고, 취업합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