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큐패스 초등 한국사능력검정시험 3-6급 대비 - 저자 직강 전 강좌 무료 동영상 제공
이진하 지음 / 다락원 / 2023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안녕하세요. 유진아영맘입니다.

대한민국의 역사를 좋아하는 유진이가 이번 여름방학에 한국사 능력검정시험을 보려고 준비했어요.

유진아가 한국사 기본 시험에 도전하기 위해서 준비한 문제집이 있는데요.

다락원에서 출판한 웹툰처럼 재미있게 영상으로 배우는 리얼 한국사 원큐패스 초등 한국사 능력검정시험 3 ~ 6급 대비라는 교재를 준비했어요.

원큐패스 초등 한국사 능력검정시험은 30일 완성 학습플랜이 제공되어 있어요. 시험 보고 한 달 동안 학습해도 좋을 것 같아요. 유진이는 6주 동안 학습 단과 함께 했기 때문에 6주 과정 스케줄을 따로 만들어서 공부했네요.

<< 단원 스토리 & 한국사 키워드 연표 >>

단원별 배워야 할 굵직한 사건이나 이야기를 재미있게 만화로 소개되어 있어요.

유진이는 단원을 시작하기 전에 꼭 보고 다음 장으로 넘어가요.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키워드 및 사건의 흐름을 한눈에 정리할 수 있어요. 주요 사건의 흐름을 파악하는 것이 역사 학습의 기본이라고 하네요.


<< QR 무료 강의 영상 & 보충 설명 >>

교재 속 한국사 내용에 대한 전 강좌를 QR코드를 찍으면 간편하게 진하쌤의 영상을 시청할 수 있어요.

진하샘의 스토리 한국사 영상으로 쉽고 빠르게 문제 풀이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총 50강의 강의가 무료로 제공되어 기출 유형에 익숙해지는 효과까지 느낄 수 있는데요.

공부를 하면서 이렇게까지 강의 만족도가 높은 것 처음인 것 같아요.

진하쌤의 스토리텔링으로 팩트만 정리해서 알려주시니 아이가 정말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었네요.

또 사진이나 그림 자료로 제공되어 있어서 개념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네요.


<< 기출 키워드 노트 >>

시험에 자주 나오는 키워드만 뽑아서 흐름과 내용을 연상하기 쉽도록 표와 마인드맵으로 정리가 잘 되어 있어서 요약정리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네요.


<< 기출 미니 테스트 & 최종 점검 기출문제 & 모의고사 >>

한국사 문제 유형과 함께 기출문제 유형에 대해 익숙해지면서 이론과 문제의 연계를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었네요. 최종 점검 기출문제에서는 심화 문제까지 제공되어 있어서 실력을 높일 수 있고, 틀린 문제는 풀이 동영상이나 기출문제 정답 및 해설을 통해서 체크하면서 완벽하게 유형별 문제를 마스터할 수 있었네요.

모의고사 문제를 통해서 기출문제를 토대로 만든 최종 모의고사가 수록되어 있어서 실제 시험처럼 문제를 풀어 보면서 실전 감각도 익힐 수 있었네요. 실제로 이번 8월 13일에 있었던 한능검 시험 전에 해 보기도 했네요.

유진이가 약 6주 동안 공부를 하면서 제일 좋았던 점이 최신 기출문제 풀이 동영상이 있어서 왜 틀렸는지를 자세히 설명해 주고 있어서 좋다고 하네요.

실력 쑥쑥 기출 미니 테스트와 최종 점검 기출문제, 도전! 심화 문제 이렇게 3단계를 통해서 단계별 학습이 가능하며 유진이가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었네요. 그리고 기출 키워드 노트도 한국사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네요.

다락원 원큐패스 초등 한국사 능력검정시험 3 ~6급 대비로 한국사 능력 검정 시험을 준비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현직 초등 교사가 알려주는 리얼 한국사 스토리로 한국사 능력 검정 시험에 도전해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