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특공대 힘을 내요! 한솔 마음씨앗 그림책 119
유명금 지음 / 한솔수북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유진아영맘입니다.

오늘은 한솔수북에서 출간한 유명금 작가님의 딸기 특공대 힘을 내요!라는 책 이야기를 하려고 해요.


표지를 보면 딸기들이 즐겁게 놀고 있는 그림이 있는데요. 너무나도 재미있어 보이는데요.

왜 딸기 특공대일까 궁금해서 읽어 보았네요.


빨간 딸기들 사이에 새하얀 딸기인 작은 딸기가 있어요. 작은 딸기는 용기를 내어 빨간 딸기들에게 함께 놀자고 하는데요.

하지만 다른 딸기들은 작은 딸기를 놀리기만 하는데 그러다가 튼튼 딸기가 넘어지는 바람에 반쪽 딸기가 되는데요.

과연 위기에 처한 반쪽 딸기를 작은 딸기가 어떻게 해결할까요?


작은 딸기가 시간이 지나면서 멋진 딸기가 되고 반쪽 딸기를 도와주는 모습을 보니까 맘이 찡하다고 하네요.

나도 위기에 처한 친구들에게 작은 딸기처럼 도와주고 싶다고 하네요.

딸기들의 우정과 협동을 통해 친구의 약점을 알았을 때, 위기에 처한 친구를 만났을 때, 어떻게 친구를 대하는지 배우는 그림책이네요.

딸기 특공대 힘을 내요!에는 '케이크 상자 만들기 키드'가 있어요.

아영이와 함께 딸기 케이크 상자를 만들어 보았네요.

완성하고 너무 좋다고 하는 아영이네요.

딸기 특공대 힘을 내요!의 마지막 장에는 딸기로 만들어진 음식들이 예쁘게 그려져 있네요.

아영이는 딸기 케이크와 딸기 주스가 먹고 싶다고 하네요.

우정과 협동을 그림으로 만나고 싶다면 [딸기 특공대 힘을 내요!]를 추천해 봅니다.


*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