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명화 탁상 달력 : 빈센트 반 고흐 ‘별을 빛내다’ - Vincent van Gogh Schedule Calendar 2023년 명화 탁상 달력
언제나북스 편집부 지음 / 언제나북스 / 2022년 10월
평점 :
절판


안녕하세요. 유진아영맘입니다.

오늘은 아름다운 명화가 담긴 탁상달력 이야기를 하려고 해요.

이번에 선택한 탁상 달력은 언제나 북스에서 나온 명화 탁상 달력 빈센트 반 고흐 '별을 빛내다'이네요. 세계적인 화가 빈센트 반 고흐의 명화 1년 365일 매일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달력이네요.


280 * 220mm로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달력보다 큰 사이즈이네요.

모든 그림에는 작품명과 친필 사인이 표기되어 있어요.

빈센트 반 고흐의 작품 14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중에서 가장 마음에 든 작품은 11월에 나와 있는 <Starry Night Over the Rhone 1888> 론강의 별이 빛나는 밤과 5월에 나와 있는 <View of Vessenots Near Auvers 1890> 레 베스노 마을이네요.


달력을 처음 받으면 황금 연휴가 있는지, 이번 휴일은 며칠이나 되는지 보게 되는데요.

탁상 달력 역시 황금 연휴와 휴일, 가족 행사들을 먼저 확인 해 보았네요.

탁상 달력에는 날짜 밑에 행사를 다양하게 적을 수 있는 공간이 넉넉하게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반 고흐의 작품 밑에는 날짜가 보시되어 있어서 양면으로 활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7월에는 유진이와 저의 생일 있는 달이라서 열심히 찾아보았는데요. 안타깝게도 음력이 표시 없네요.ㅠㅠ

나중에 다시 찾아봐야 할 듯하네요. 하지만 빈센트 반 고흐 작품을 1년 365일 볼 수 있는 장점이 더 좋은 것 같아요.


맨 마지막에는 2024년 달력이 나와 있는 언제나 북스의 2023년 명화 탁상 달력 빈센트 반 고흐 '별을 빛내다'

우리 가정에도 빛내주기를 기도해 봅니다.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