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의 커비 스타 얼라이즈 1 : 프렌즈 대모험! 별의 커비
다카세 미에 지음, 가리노 타우.포토 그림, 현승희 옮김 / 해피북스투유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유진아영맘입니다.

오늘은 아영이가 무척이나 좋아하는 별의 커비를 얘기 할까해요.


닌텐도 게임을 좋아해서 두 달을 졸라서 게임칩을 구입한 별의 커비 스타 얼라이즈인데요.

너무 귀여운 캐릭터들이 나오는 게임이라서 아이가 재미있게 하고 있는데요.

별의 커비 스타 얼라이즈가 책으로 나와서 서평단에 지원하게 되었는데요.

둘째 아영이가 책을 보는 순간 너무 좋아했네요.

자기가 좋아하는 캐릭터가 책 표지에 나와 있다고 하면서요.

캐릭터 이름을 얘기하는 모습이 너무나도 귀엽더라고요.


책 속에 다양한 캐릭터들이 있는데요. 칼라가 아니라서 아이가 약간의 실망을 했네요.

그래도 천천히 읽는 모습을 볼 수 있었네요.


10개의 챕터로 나누어져 있어요. 글 밥이 꽤 많은데도 열심히 읽는 모습을 볼 수 있었네요.

책의 내용은 푸푸푸랜드와 팝스타를 위기에서 구하기 위한 커비와 친구들의 모험 이야기예요. 어느 날 갑자기 하늘에서 쏟아진 보랏빛 하트 조각을 맞고 푸푸푸랜드의 주민들은 난폭해지는데요. 커비와 친구들은 자신들의 신비한 힘과 능력을 이용해 친구들을 구할 수 있었어요.

커비는 웨이들 디와 칠리, 비비드리아와 함께 위기에 빠진 팝스타를 구하기 위한 모험을 떠나요. 그리고 그곳에서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게 되는데 그 친구들 또한 보랏빛 조각으로 난폭해져요.

위기에 빠진 커비 일행은 팝스타를 구할 수 있을까요?



책 속에는 주인공 커비가 친구들과 함께 모험을 하고, 용기를 내서 시련을 이겨내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그 모습은 단순히 이 시련에 굴복하지 않고, 한 발짝 한 발짝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 주고 있네요. 용기를 잃지 않고, 나아가 오렴 움을 이겨내고, 친구들과 함께 헤쳐나가는 이야기속에 우정과 사랑, 평가를 느낄 수 있었네요.

1권의 마지막 에필로그는 2권을 더욱 기대하게 하네요. 2권에서 펼쳐질 커비의 모험 이야기도 궁금해서 읽어 봐야겠어요.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아이와 함께 읽고 개인적인 생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