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영문법 총정리 한권으로 끝내기 - 혼공쌤 허준석의 쉽고 빠르게 끝내는 중학영문법, 개정판
허준석.정다운 지음 / 쏠티북스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EBS 스타강사 혼공쌤 허준석과 함께!!
중 123 학년 전과정의 필수 영문법을 딱 한권으로 마스터해요~ ^^

중학영문법 총정리 - 한권으로 끝내기

 

 

중학교 1/2/3학년의 필수 영문법을 한권으로 정복할 수 있답니다..
중학영어 전과정에서 꼭 알아야 할 영문법을 134개의 필수개념으로 완벽 정리했어요..

친절한 개념 설명 → Check Up(확인학습) → Exercise → Final Test

객관식, 주관식 단답형, 서술형 등 다양한 문제를 연습하면서
내신시험/학력평가 등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답니다..

 

 

하루 1시간 투자 37일이면 중학영문법 필수개념 134개를 완벽하게 정리할 수 있다는 말씀!!

 

 

134개의 필수영문법을 총 7개의 파트로 나눠서 수록했답니다..

Part 1 명사
Part 2 동사/준동사
Part 3 조동사
Part 4 수식
Part 5 문형
Part 6 접속사/관계사
Part 7 가정법

 

 

미리 알아두면 매우좋은 영문법 필수용어도 수록해 두었구요..

 

 

제가 문법을 배울때만 해도 대부분의 책의 맨 첫부분에는 문장의 기본 형식이 나왔었어요.. ㅎㅎ
쏠티북스 중학영문법에는 명사부터 시작되네요..

 

 

Day 1 명사
셀 수 있는 명사
복수를 표시하는 방법
셀 수 없는 명사
셀 수 없는 명사의 종류

 

 

자세한 설명을 공부하고 Check-Up 문제를 풀어볼 수 있답니다..

 

 

준석쌤의 꿀팁 수록해 두어서 더 자세한 설명을 해두었답니다..
돈(money)은 셀 수 있는 명사가 아닌가요?
- 네, 셀 수 있는 명사가 아니예요..
bill(지폐)나 coin(동전)은 셀 수 있는 명사로 bills, coins로 사용한답니다..

 

 

Day 4가 끝나면 Part 1의 Final Test가 있답니다..
매일매일 공부한 것을 한번 더 복습할 수 있으니 더 완벽해질 수 있겠죠?

 

 

정답과 해설에서는 틀린 부분은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도록 자세한 설명을 수록해두었어요..

 

 

중학영문법 총정리 - 한권으로 끝내기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다!!
영문법의 기본을 빨리 다지다!!
체계적인 학습을 하다!!
영어 시험에 신속히 대비하다!!

중학영문법 전체를 남보다 빨리 예습/복습하고 싶은 초등 고학년에게도 안성맞춤인 교재네요..
저희 아이는 2달간의 긴긴 겨울방학동안 중학영문법 총정리 책으로
중학영문법의 필수개념 134개를 확실하게 다질 계획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