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교, 두근두근 너를 만나는 시간
권정희 지음 / 리프레시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엄마도 행복해지고 태아도 건강하게 자랄수 있도록 도와주는 방법은

아마도 태교의 시간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여러가지 태교책이 참 많이 나오는 요즘~

떤책이 좋을까 고민하다가 만나게 된

태교, 두근두근 너를 만나는 시간이에요^^

 

 

이 책에서 설명하는 태교의 목적은 산모에게 편안함과 안정,

그리고 태아를 향한 사랑을 갖게 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동화작가로 활동하면서 강연도 다니는 저자분의 경험과

다른 산모들의 사연이 담겨 있어서

부담없이 읽기 좋은 태교책인것 같아요 ^^

 

 

 

엄마도 아기도 가장 조심해야한다고 하는 임신 3개월~

임신 초기이기 때문에 이것저것 신경써야 할 부분도 많고

 

조심해야 할부분들도 많지만

어떤 부분을 조심해야 하는지 잘 모르시는 엄마들을 위해

임신 개월수마다 섬세하게 필요한 부분들을 말해주고 있어서

예비 엄마들에게 도움이 많이 될것 같네요^^

 

 

 

 다른태교책들에 비해서 이 책이 좋았던 점은~

여러가지 활동할수 있는 다양한 테마로 되어 있다는 점인데요~

예비 엄마들이 가볍게 해볼수 있는 만들기, 동화, 컬러링등

쉽게 할수 있는 활동이 참 많더라구요^^

 

여러가지 다양한 테마들로 구성이 되어 있는 태교책이라서

시간상, 사정상, 생각만큼 태교를 할수 없는 바쁜 워킹맘들에게

단비같은 태교책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태교를 해야하는 엄마들에게도 좋고

임신한 지인을 위한 선물용으로도 참 좋을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