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새도록 뮤지컬
이수진 지음 / 테오리아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뮤지컬은 언제봐도 가슴이 뛰는것 같습니다. 

예전에 그 구하기 힘들다는 오페라의 유령 조승우공연 예매를 성공했을때의 그 희열은 정말 잊을수가 없네요

뮤지컬 책을 읽다보니 예전에 봤던 공연들 생각도 나고 합니다. 

밤새도록 뮤지컬이라는 책 제목과는 달리 2시간만에 책은 다 읽었습니다. 

뮤지컬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정말 금방 읽으실것 같아요

제가 보지 못했던 뮤지컬 작품들이 많이 있었는데 작품에 관한 배경설명을 해줘서 좋았습니다. 

다만 분량이 좀 적은건 아쉽긴 하네요.




진정한 뮤지컬 애호가라면 짧지만 정제된 이런 내용들을 알아두어도 상식의 확장 차원에서 좋을것 같네요. 오페라의 유령에 대한 내용도 있으면 좋았을텐데 그 부분은 좀 아쉽습니다.

혹시나 후속도서가 나온다면 현재도 꾸준히 공연중이며 좀 더 유명한 작품들도 소개해줬으면 좋겠네요. 오페라의 유령, 캣츠,레미제라블등등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