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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 나는 하루 한번, [나]라는 브랜드를 만난다
강민호 지음 / 턴어라운드 / 2019년 4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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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라는 것은 질문에서 시작된다.
어떤 질문을 하냐에 따라 답이 달라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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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의 존재
이석원 지음 / 달 / 2009년 1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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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망이 생기리라는 희망.
소통이 가능하리라는 믿음.
가족이라는 제도가 지속되리라는 기대…

어렸을 때부터 믿어왔던 가치들이 이렇듯 차례차례 허물어져가는모습을 보고 있어야 하는 심정은 참담하다. 소통은 이루어지지 않았고희망은 부질없는 것이 되었으며 가족은 결국 지속되지 않았으니까. - P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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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도어 레크리에이션 커뮤니케이션 이해총서
김종순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21년 8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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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하려면 여가를 즐겨야 한다. 여가에 참여하고 행복감을 느끼기 위해 필요한 기본적인 자원은 시간과 장소다. 얼마나 일하고 얼마나 노는지에 대한 이슈에서 핵심은 시간이다. 그리고 어디서 여가활동을 해야 할지는 장소 문제다. 특히 일하는 시간은 줄었지만 여가 시간은 여전히 부족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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