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첫 숨은그림찾기 : 막대사탕 똑똑해지는 첫 숨은그림찾기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kids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표지에서도 숨은 그림들이 보인다눈여겨보아야 숨은 그림들이 잘 보인다숨은 그림 찾기 장면마다 다양한 막대사탕이 꼭꼭 숨어있다그래서 책 제목에 막대사탕 문구를 넣었나 보다.

 

 



 

 


단순해 보이는 그림들 속에 어떤 그림들이 숨어 있을까매 장마다 숨은 그림이 대부분 8개씩 들어있다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그림들이라서 지겹지 않다부모들이 조급하지 않으면 혼자 힘으로 충분히 찾을 수 있을 것이다아이들의 성취감을 위해 한 바닥을 하더라도 꼭 혼자서 활동을 할 수 있으면 좋겠다.

 

 

 

숫자 1부터 순서대로 줄 이어 긋기는 많은 수가 아니어서 반복 활동 중에 수 익힘도 가능해 수리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수 잇기를 완성하면 솜사탕색소폰토끼고양이가위원숭이리본 등이 나타난다.

 

 

 

색칠하기는 복잡해 보이는 그림이지만 사실은 별이 있는 곳에만 색칠하면 된다그래서 색칠하기를 지겨워하는 아이들도 힘들지 않을 것이다대충 감이 오기는 하지만 일단 무슨 그림인지 확인하고 싶어서호기심 때문에 빨리 색칠이 하고 싶어지고, 색칠을 다하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들과 과일칫솔 등이 나타난다.

 

 

 

그리기를 어려워하는 어린이도 그림을 따라 그리기라서 부담감이 적을 것이다보고 그리는 것이라 어렵지 않고무엇을 그려야 하나 막막하여 한참을 고민할 필요가 없다같은 그림 찾기는 특징들을 잘 살펴보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영어 단어 쓰기어울리는 낱말 찾아 줄긋기점 잇기무늬 그리기꾸미기 활동 등 창의력과 사고력집중력을 키워주는 다양한 두뇌개발 게임이 듬뿍 들어 있는 책!

 

 

 

 

너무 두꺼워도 아이들에게는 무리일 수도힘들 수도 있는데, 48쪽의 적당한 두께에 가격은 6500원이다요즘 어린이들 도서 가격에 비하면 엄청나게 싸다싼 게 비지떡이 아니란 것을 보여주는 책이기도 하다


매 장면마다 있는 막대사탕을 포함하여 숨은 그림이 150개다아이들이 활동하기에 안성맞춤이란 생각이 든다.

 

 

 

빠르면 3세부터 초등 저학년들까지 활동해도 괜찮은 책이다특히 집중력이 필요한 주의 산만한 아이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