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 빛나는 고양이 마을
은하계 저편에 살고 있는 아기별이 깨어났어요
달리기 시합을 하다가 그만 블랙홀을 만난 아기별
한번 들아가면 절대 나올 수 없는데
별고양이 숲에 별똥별 하나가 떨어집니다
아기별이 다시 눈을 뜬 곳은 전혀 다른 세상이었어요
혼자가 된 아기별은 고양이로 다시 태어났나봐요
작고 하얀고양이의 이름은 키키에요
맛있는 냄새가 나서 찾아가보니 고양이 마을이 있네요
키키를 발견한 고양이들
홀로 두려움에 떨고 있는 키키에게 스프를 건넨 티티와 포포
그날 이후 키키는 고양이들과 함께 살아가게 되는데
별이 빛나는 고양이 마을로 오게 된 키키에게 앞으로 어떤 날들이 펼쳐질까요?
마음의 온도를 높여줄 따뜻한 고양이 마을로 초대합니다

#shorts #1분1북 #별 #빛나는 #고양이 #마을 #히요 #고양이와스프 #루체 #다산어린이 #키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