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점 초등 사회 3-2 (2020년) - 강의가 더해진, 교과서 맞춤 학습 동아 백점 시리즈 (2020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20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3학년이 되면서 사회를 어떻게 학습해야 할지 이런저런 생각을 많이 하다가

1학기에 백점사회로 열심히 학습을 했어요

본격적으로 사회를 배우게 되면서 학교 진도에 맞추어서 사회를 풀었는데 

효과가 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2학기에도 맞춤 학습 백점 사회로 사회공부를 학습하기로 했어요

백점 사회는 초등 사회 필수 개념이 잘 정리되어 있고 사회 탐구력을 완성할 수

있도록 단계별 학습이 가능해요

사회하면 외우는 것도 많고 지루하다고 생각하는데

백점사회는 그림과 사진으로 잘 설명되어 있어서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어요

사회용어정리북을 통해서 새로 배우게 되는 용어도 정리할 수 있어서 이해하는데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어요  

원격수업으로 학습을 하는 시점에서 백점사회는 무료 스마크러닝을 활용해 개념 동영상

강의와 사회용어쏭, 문제 풀이 동영상 강의까지

들을 수 있어서 학교 수업처럼 선생님의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학습하는데

너무 도움이 많이 되요

원격수업이 본격화 되면서 이제는 동영상 강의를 듣는게 너무 익숙해 졌고

동영상 강의를 통해 학교 공부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무료 스마트러닝을

많이 활용해야겠어요

그런 이유에서 백점 사회가 딱인것 같아요

 무료 스마트러닝을 통해서 동영상 강의를 들을 수 있어요

사회학습에서 동영상 강의가 너무 도움이 되더라구요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었어요  

 글을 보면서 이해하는 것보다 이렇게 동영상을 보면서 백점샘과 학습하니깐

이해를 더 잘했어요

 교과 진도에 맞추어서 설명을 듣고 학습할 수 있어서 교재를 하는데 너무 도움이 되요

원격수업으로 학습을 해야하는데 이렇게 동영상 강의를 듣는게

훨씬 도움이 되어서 좋았어요

 그림과 사진으로 자세히 설명을 들을 수 있어서 좋고 동영상 강의를 들으니깐

훨씬 이해를 잘 하는것 같아요

재미있다면서 너무 열심히 들었어요

  백점사회로 백점에 다가가는 방법~~!!

교과서와 친해지기, 모르는 용어는 꼭 찾아 보기, 다양한 자료에 답이 있다

학습계획표가 있어서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어요

공부한 날짜를 적어서 체크할 수 있고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3학년이 되니깐 스스로 학습하는 연습을 하는 것도 중요하더라구요

 

 도입  : why 단원열기

만화를 통해 학습할 내용을 미리 확인하고 흥미를 갖게 할 수 있어서 학습효과에 좋아요

미리 보는 개념 꿀팁으로 무엇을 배우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진도학습

체계적인 개념 정리와 함께 풍부한 자료, 궁금 why를 제시하여 완벽한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학교 진도에 맞추어서 학습해도 좋을 것 같아요

QR코드를 활용해서 학습하니깐 훨씬 이해를 쉽게 잘 하더라구요  

사회는 용어가 많이 나와서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 용어정리가 잘 되어 있어서

이해하는데 효과적이었어요

개념확인문제를 풀면서 이해를 잘 했는지 확인할 수 있었어요

 읽기자료를 통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어요

이 코너는 재미있더라구요

 핵심자료 탐구를 통해서 학습에서 중요한 포인트를 찾을 수 있어요

단원평가,실력평가,서술형평가를 통해 단원의 핵심 내용을 정리하고 마무리할 수 있어요

학교 시험에 최적화된 다양한 유형의 평가 문제를 풀면서

학교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어요
복습노트를 통해서 배웠던 개념을 다시 확인할 수 있고 정리할 수 있어서

어느 정도 이해를 하고 있는지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중요 개념을 마인드맵으로 한번에 볼 수 있도록 정리가 되어 있어요

복습노트로 활용하는데 정리학습으로 너무 좋았어요

열심히 학습하는 모습이 기특하더라구요

2학기도 열심히 해보겠다면서 의욕이 넘치네요 ㅋㅋㅋ

용어서전북으로 용어를 다시 한 번 더 정리할 수 있어요

그림과 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용어를 이해하는데 훨씬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사회공부하면 무조건 외워야하는 학습이라고만 생각했는데

백점사회 교재를 보면서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교재라는 생각을 했어요 
도입학습- 진도학습 - 마무리학습 3단계 학습으로

충분히 학습할 수 있고 사회 개념을 완성할 수 있다는게 너무 좋았어요

단원평가, 수행평가, 서술형평가등 학교 시험에 최적화된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어 볼 수 있어서

학교 공부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그래서 방학동안 예습을 하기에 딱인것 같아요

이렇게 예습을 하면 학기 중에 학습할 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사회는 용어정리도 중요한데 필요한 용어를 따로 용어사전북으로

정리해 놓아서 볼 수 있어요

백점사회로 방학동안 예습하면 학교 공부할 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아이들과 방학동안 백점사회로 학습해보세요

적극 추천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