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로직아트 : 초급 (스프링) 로직아트
컨셉티즈 퍼즐 지음 / 시간과공간사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컬러로직아트 초급
9800원

학생때 로직 참 좋아해서
흑백프린터로 출력해서 학교가서 하곤 했는데
요즘은 이렇게 로직아트책으로도 잘나오네요 ㅋㅋ

컬러로직아트 초급입니다.
초급뭐 껌이겠지~!
했는데...

머리가 굳었는지
빨리빨리 보이지도않고 ㅠㅠ

뇌는 끊임없이 써야하나봅니다..망각의 닝겐..

일단 가장 초급버전인 딸기를 해보기로 했어요
필요한 색상이 하단에
동그라미로 표시되어있어 해당색상만 준비하고
시작하면 되니 참 편리!
빨강 초록 검정 준비완료!

저는 이케아 싸인펜을 이용했습니다.

표시안하고 한큐에 다할수 있을줄알았는데
넘나 머리가 딱딱히 굳어버린것..

심지어 한개틀려버렸어요 ㅠㅠ
화이트한개 구비해놔야할것 같습니다.
그래도 재밌어요 ㅋㅋ 흑백도 흑백나름으로 재미있었지만
컬러라서 색깔칠하는 재미가있네요!!

잘안되면 저렇게 샤프나 펜으로 색칠이완료된것은 표기해놓으면 쉽게할수 있네요!

뒤로가면 이렇게 어려운 레벨이 등장합니다
ㅋㅋㅋ 성공할수 있을까요
집에서 신랑이랑 틈틈히 해봐야겠어요
컬러버전은 아이들도 좋아할거같아요

앞부분에 잘할수있는 팁도 나와있어서
완전 초보자들도 한번만따라하면
방법은 금방 익힐수 있어요

물론 맨뒷장에 답안지가 있긴하지만..
답안을 볼라믄 할필요가 없쥬!!

취미용, 킬링타임용으로 더할나위없이 좋네요
뇌도 말랑하게 만들고 ㅎㅎ
강추강추 이런거넘 좋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