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갈 - 내가 처음 만난 예술가 1 내가 처음 만난 예술가 1
실비 지라르데 지음 / 길벗어린이 / 1996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이 책은 새마을 문고에서 책을 빌려보게 되면서 처음 알게 되었어요...

우리 아이는 지금 7살인데....

그림감상이 어렵고  흔히 접할수 없는 그림들을 쉽게 접할수 있어서 넘 좋아요.

우리아이는 한권을 다보고 나면 화가 이름가 작품 이름을 금방 다 외웠더라구요. 그림들의 특징들두 기억에 남아있구

책 연결하앞부분엔 작가의 일생을 그림으로 표현해 놓은것과 글을 면서 작가를 낯설지 않게 해주고 다음장을 넘기면 주사위 게임을 하면서 그 시대의 특징들을 알 수있게 해주네요...

또 아이들은 주사위 게임 좋아하잖아요..... 하고  또 하고....

그림들을 감상하면서 문제두 풀고 우리아이는 넘 좋아하네요...

샤걀, 김홍도, 조토, 이중섭, 다빈치.... 지금까지 다섯권 봤는데 다 맘에 들었어요. 

우리아이는 한권 다 보고나면 다음 화가는 누구냐고 무지 궁금해하고 기대를 건답니다.

아이들에게 명화를 접해주고 싶은 엄마들에게 꼭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