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마이스킨 팩트 - 17g
클리오
평점 :
단종


고민끝에 구입했어요... 왜 고민했냐면... 호수때문에..평소 다른 제품 21호 쓰는데 이건 22호가따로 있어서.... 고민끝에 캣시캣 쓸때두 다른 제품보다 밝아도 저한테 잘 맞아서 21호 선택했어요... 그런데 구입하고 쪼끔 후회했어요... 여름이라 안한듯 한 화장이 좋을듯 싶네요... 다음에 구입할땐 22호도 도전해보려구요... 하지만 21호도 괜찮아요.. 처음엔 너무 밝은가 싶었는데 시간 좀 지나면 뽀사시 하니 좋네요... 21호 쓰시는분들은 호수 선택하실때 목하고 너무 차이나는것 싫으신분은 22호 쓰셔야할듯 하네요.... 이제품의 가장 추천하고 싶은것은 뽀송뽀송함.....제가 건성이긴한데... 이제품쓰고 화장뜬적 아직 없구요..  울 신랑이 저녁에 제 볼 만져보더니...아직도 뽀송뽀송하다고 하데요....

자기는 저녁돼면 기름 좔좔 흐르는데....ㅎㅎㅎ 이건 제가 건성이라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바르고나면 부드럽고 좋아요... 퍼프에 조금 묻혀서 발라도 잘 발라지고....

하지만 잡티는 보여요...이건 다른 팩트랑 비슷한것 같아요....

완벽하게 잡티 가리려면 아시죠? 그런 제품과 같이 쓰셔야 할듯 하네요....

아무튼 전 잘 뜨지않고 뽀송보송함에 넘 만족해 하고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