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할인]캐시캣 아쿠아 선 팩트 SPF50+/PA+++ 기획세트 - 17g
LG생활건강
평점 :
단종


처음엔 살가말까 많이 고민했어요... 펴소 연한화장을 좋아해서 팩트쓰는데 이건 일반 팩트가 아니라 썬팩트에 따로 구분되있어서... 과연 괜찮을지... 고민했는데... 우선 spf지수가 높아서 일을 저질렀답니다...

우선... * 케이스는 보기와는 달리 그리 예쁘진 않네요... 하지만 용량 맘에 듭니다...

** 색상.. 전 21호 씁니다. 라끄베르 써보신 분이라면 그색상 그대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른거랑 비교하자면 클리오 보단 조금 밝은편... 좋게 말하면 뽀사시해보입니다....

*** 전 건성 피부인데 아주 맘에 드네요.. 착착 잘 발라지네요...

**** 향은... 전에 라끄베르에서 나온 허브갤러리 쓴적 있는데 바르는 순간 그 제품 제품생각나더라구요.. 향 좋아요....  그리고 입자 무지 곱고 부드럽게 잘 발라집니다.. 건성피부이신분이시라면 강추입니다...

***** 커버력은 아무래두 팩트이다보니 아시겠죠.. 전 커버력보다는 안한듯 한 가벼운 화장을 좋아해서 커버력은 신경않습니다...

집에있는 비비크림 바르고 써보았는데 조금 무거운 기분들더라구요... 그냥 썬로션에 메베하고 바르는게 가볍고 좋은것 같네요...

****** 장시간 외출하시는 분이라면 중간에 수정화장해야할듯싶네요...지속력은 좀 떨어지는듯싶습니다.... 전 아침에 한번 화장하면 더이상 덧바르지않는데... 요즘 날씨가 더워서인지 좀 지워진 느낌입니다...그래서 별하나 뺐습니다...

그래두 이 뜨거운 여름 spf지수 50에,,, 화장 들뜨지 않고 이정도면 여름용 팩트로 추천하고 싶네요...일반 팩트 부분에 넣어두 될것 같은데.... 썬팩트로 구분되어있어서... 찾기 쉽지않더라구요...

저두 우연히 발견하고 고민많이하다 구입는데 후회없이 잘 산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