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크로스 오버 팩트 - 19g
클리오
평점 :
단종


전에 클리오 제품 써봤는데... 괜찮더라구요... 이번에 새로나온 제품이라고 해서 사봤는데...

다른 리뷰에 써있듯이 정말 입자 고와요...

개인적으로 전 건성피부에 각질도 있는편이구요... 그래서 기초화장 간편하고 파우더 팩트로 가벼운 화장을 하는편입니다... 전에는 라끄베르에서 나온 모이스쳐팩트썼었는데...  같은 21호지만 라끄베르가 좀더 화사합니다.... 개인적으로 전 클리오 색상이 더 편하네요.... 케이스는 넘 맘에 들어요... 여는방법이 특이하네요...

라끄베르보단 밀착감이 덜 한것 같기두하구요.. 하지만 건성인 제게 클리오 제품도 잘 발라져요...전 둘다 괜찮고 마음에 드는데.... 그래서 사실 다음에 또 구입하게되면 고민이 될것 같네요... 그리고 부족한점이있다면 클리오 제품도 라그베르처럼 자외선 차단도 되었으면 하네요....그래서 별 4개 했어요...

입자 곱고, 색상편하고, 케이스 맘에들고  아무튼 그래서 전 잘 쓰고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