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의 쓰임 - 사소한 일상도 콘텐츠로 만드는 마케터의 감각
생각노트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지금까지 오리지널리티를 만드는 세 가지 조건에 대해 살펴봤다. 내 관점으로 해석하는 기획력, 어떻게든 결과물을 내놓는실행력, 그리고 마지막으로 대중에게 닿아 있는 대중적 감각이다. 지금은 모두가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는 최적의 시대다.
기존 매체의 레거시는 약해지고 있고, 디지털을 통해 공평하게 나를 내세울 수 있는 시대가 됐다. - P116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