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수준 수학 심화 5-2 (2017년) 초등 최고수준 수학 (2017년)
최용준.영재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7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수학 상위권실력다지기~ 최고수준수학

 

 

 

 

 

 

 

어느덧 5학년 2학기.

이제는 좀 더 심화과정을 밟아야 하기에

초등수학문제집 최고수준을 만나봤어요!

개념은 간단하게~

다양한 유형의 문제들로 간략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

 

 

 

 

 

 

 

 

통합교과문제,

창의융합문제,

각종 경시유형문제가 수록되어 있고

무료 모바일러닝이 되는 QR수학문제집!

 

 

 

 

 

 

 

문제집 속에 정답풀이집이 들어있어서

쏘옥 끄집어내니 문제집 두께가 줄었다면서 좋아하는 딸아이.

And

저는 엄무룩...

한문제라도 더 풀렸으면 하는 엄마마음 ㅋ

 

 

 

두꼐는 조금 줄었지만 문제가 탄탄해서 마음이 놓였어요 ^^

비슷한 난이도의 10문제보다

다양한 난이도의 10문제가 더 좋더라구요~

 

 

 

 

 

개념, 유형, 심화, 최고수준

 

문제를 단계적으로 풀다보면

어느새 최고수준에 이를 수 있습니다.

 

 

 

 

 

 

소수의 곱셉 단원에 앞서

배워야할 개념을 한눈에 파악해요.

 

 

 

 

4학년2학기에 배웠던 분수를

5학년 2학기에 다시 배웁니다.

이번엔 소수와 함께 ~

 

 

 

 

 

 

개념문제 조금 있구요~

유형문제가 9단계에 걸쳐 가장 많았어요.

 

차근차근 여러 유형을 다뤘답니다~

시험문제가 어떤 게 나오든 다 맞출 수 있도록!!

 

다음으로 심화문제도 제법 많았는데요~

페이지당 문항수가 적어서

아이가 스트레스 없이 풀더라구요 ^^

 

최고수준 문제에 이르면

한문제당 머리를 꽤 쓰게 되던데

맞추면 뛸듯이 좋아합니다 ^^

 

 

 

 

 

재밌는 수학자 이야기.

수학공식을 발견하다니 정말 천재라고!

 

 

 

 

 

 

 

벌써 2단원!

확실히 다른 문제집보다 간단하더라구요 ^^

바쁘게 수학시험 대비할때는

최고수준수학만 정복해도 백점 받겠어요~

 

 

 

 

 

문제 푸는 시간~

 

 

 

 

개념이 짧아서 좋다고

눈으로 휙 보고 바로 푸는 딸.

 

 

 

 

 

저는 정답지를 먼저 펼쳐봤는데

정말 최고수준수학 답게

해답과 문제풀이도 간단합니다 ^^

 

 



 

 

 

3번은 분수를 소수로 고치거나

소수를 분수로 고쳐서 계산하면 답이 나오는데

저희 딸은 소수를 분수로 고쳐서 선잇기를 했어요.

 

 

 

 

 

설거지를 하고오니 다 풀었네요.

 

 

 

 

채점해보니 두문제 틀렸더라구요~

개념에 다 나와있는데

제대로 안 읽고 넘어간 탓이지요~

다시 한번 더 읽으라고

#밑줄쫘악 #별표반짝

 

 

 

 

 

 

#초등수학문제집

최고수준수학 문제가 깔끔해서 좋다고.

학기가 시작하면 더 열심히 풀기로 약속했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