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텔링 해법 우등생 전과 4-1 - 전8권 (2016년) -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예체능 + 영어 (전6권+부록) 해법 우등생 전과 (2016년)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15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교과서 공부를 도와주는 초등수학문제집 우등생전과!

천재교육은 초등교과서를 만드는 출판사로 유명한데요,

학교 교과서를 만드는 곳이라 우등생전과수학 외에 수학익힘책도 함께 들어있었어요 ^^

수학익힘책 풀기 숙제가 나오는데, 가끔 문제가 헷갈려서 푸는데 시간이 걸렸거든요.

우등생전과만 있으면 수학숙제 어떠한 것도 간단하겠어요!

 

 

 

각 단원에서는

단원배경지식을 시작으로

STEAM 융합 인재교육, 홈스쿨,

스토리텔링, 서술형 형성평가,
단원마무리, 단원평가 순으로 수학단계를 높여갑니다.

 

 

 

상단에 있는 책모양은 교과서의 내용이고,

교과서 페이지도 크게 나와있어 자주도학습에 도움이 되었어요.

각 페이지별 하단에는 관련 문제가 단계별로 나와있어

바로바로 개념정리가 가능해요~

 

 

 

수학이 이렇게 쉬울줄이야~~~

빨리 개학해서 수학시험을 쳤으면 좋겠다고 큰소리 뻥뻥치는 아이 ㅋㅋ

 

초등4,5학년부터 수포자가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ㅠ

천재교육 우등생전과로 꼼꼼히 공부하면

수학잘하는아이가 될 것 같아요!

 

 

* 이 교재는 천재교육에서 서포터즈 활동을 위해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