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드 유형완성 중등 수학 3 (하) (2024년용) - 실전에서 강력한 필수 유형서 중등 올리드 유형완성 수학 (2024년)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고등수학 학습이 기초가 튼튼하지 않으면 다시 반복해야 하는 중등수학

올리드유형완성으로 개념을 상기하며 유형훈련 해야 합니다!

숫자가 바뀌어도, 문제가 꼬여도 오답을 피하기 쉬한 사전대비라고 보면 좋아요 :)



중3수학문제집 올리드 유형완성은 상 하로 나뉘는데

상은 1학기 문제집이고, 하는 2학기 문제집입니다.

최신기출 수학문제들을 분석한 유형문제들을 꾸준히 풀 수 있게 도와줍니다!

하루 두장씩 학습하면 유형 학습을 완벽히 대비 가능해요.



제일 먼저 보여지는 삼각비로 올리드유형완성 학습을 시작합니다

대단원 속에 중단원, 소단원 구성을 표로 간단히 알려줍니다



중3 수학 모든 유형이 밀집된 것 같은 수학유형학습!

한장 속에 문제수가 많아서 만족스러웠어요 ^^



사인 코사인 탄젠트, 개념만 알고 있다면 장황하게 쓰지 않고

바로 답이 나오는 개념문제도 있었어요~



올리드유형완성은 개념설명이 짧지만 핵심을 딱딱 알려주고,

유형별 풀이 Tip을 제시해줘서 도움을 받거나 다시 한번 더 상기하며 장기기억화 할 수 있어 좋았어요!


주제별 구성이라 매일 한가지 주제씩 유형을 완전정복하는 학습으로

수학 자신감을 높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올리드유형완성 유형에서 심화로 넘어가는 부분도 있었어요


출제율 높은 필수 유형 정복하기,

보다 집중력과 사고력을 요구하는 발전유형 정복하기!



올리드유형완성으로 공부하니 예습복습도 편하고

유형별로 내가 약한 부분을 골라 학습하기도 좋았습니다.


메인 문제집으로 풀거나

서브 문제집으로 풀기 딱이었어요 ^^



올리드유형완성 수학유형학습 트레이닝!!

기본 개념문제부터 유형별 문제까지 

내가 골라 푸는 모든 유형문제 학습서~



채점하는 순간이 시험지 채점처럼 떨렸어요!

다 맞으면 좋겠다며 한개씩 채점했는데요

올리드유형완성으로 유형학습하니

한페이지에 문제수가 많아서 학습량은 충분하다고 느껴졌다고 합니다 ^^



시험칠때 시간부족으로 아는 문제를 놓치는 경우는 없을 것 같다며

집중력 스피드 강화하기 좋은 수학유형문제집이라고 하네요 ^^



출제율이 높은 유형문제들이 담겨 있어서 실전까지 완벽 대비 되는 올리드유형완성

추워진 날씨만큼 기말고사가 다가오는데요~ 올리드유형완성 덕분에 든든하다고 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