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 컬러링북 우리가 사랑했던 순정만화 시리즈
박소희 지음 / 용감한까치 / 2020년 11월
평점 :
절판


 

 

 

용감한까치 출판사에서
우리가 사랑했던 순정만화 시리즈를 컬러링북으로 내놓았어요 ^^
저는 궁을 너무 재밌게 봤고(의상이 너무 예뻤음),
중학생인 저희 딸 역시 만화카페에서 궁을 보고 재밌게 봤답니다.
큼직한 눈망울의 채경이~
다시 봐도 정말 예쁘네요 ^^
두께는 손톱정도의 두께이고,
컬러링 북이라서 책장이 스케치북처럼 두꺼운 편입니다 ^^


시험기간을 피해서 ㅋㅋ
만화대여점에서 5권씩 10권씩 시리즈로 빌려 봤었던
학창시절의 취미~


기억나니?
순정만화 궁


저자의 말을 읽는데 온몸에 전율이...
저만의 색깔로 새롭게 칠해볼게요~
소장용 컬러링 북을 발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흑백 페이지로 시작합니다 ^^
아~ 이뻐!

한장 한장 넘기면서
중학생 딸과 궁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어요.
이때 진짜 슬펐잖아~
이 장면 기억나? ㅋㅋㅋ
추억을 공유할 수 있다는 건 참 기쁜 일 같아요~!

꺅~ 지금봐도 이신은  매력 철철~

이 페이지도 느낌있더라구요!
형형색색이 조화를 이룬 우리나라 전통의상.
또 봐도 참 예뻐요!
어려운 문양을 이렇게 꼼꼼히 그리신 작가님도 대단하시고!

 


지금 네이버웹툰 그림들과 비교했을때
채색만 좀 단순할 뿐이지~
그림체는 뒤지지 않아요 ^^

안녕!
안녕!
안녕!
막 대답하고 싶어지는 그림 ♡
좋아한다궁!

여기서부터는 앞에 있던 그림들을
직접 색칠해보는 시간입니다.
쉬운 것도 있고,
복잡한 것도 있고,
어느 걸 먼저 할까 생각하다가
쉬운 것부터 시작할려구요!

아껴뒀던 전문가용 색연필을 꺼내서
채경이 헤어컬러를 노란색으로 칠했더니
#금발미녀 채경이로 변신!

2020년 버전의 궁 ★

입술도 조심스럽게 화장시켜줬어요.
주황색만 칠했다가
핑크 덧칠하고,
빨강색으로 포인트!

 

멀리서보니 밋밋한 단색 립스틱 같지만
3가지 톤이 들어간 립컬러 랍니다 ㅎㅎ
옷도 색칠하고, 바탕도 깔끔하게 마무리 했어요 ^^

직접 컬러링한 채경이
궁 컬러링북 너무 재밌어요 ^^
만족감 두배~~~

 

이신의 등 냄새를 좋아했던 채경이 ㅋㅋㅋ
침까지 흘리며 자는 모습은 명장면이죠!

박소희 작가님의 작품 궁 컬러링북을
가까운 서점이나 인터넷서점에서 만나보세요 ^^

그림이 예뻐서 손이 가고,
스토리에 빠져서 끝까지 완독했던
만화책 궁~
집에서 짬날때마다 컬러링하면서
스트레스도 풀고, 소장하면서 자주 열어볼래요!

 

 

* 용감한까치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