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장 쏙셈 1권 초등 수학 1-1 (2023년용) - 교과서 연계 계산력 강화, 10주 완성 프로그램 하루 한장 쏙셈 (2023년)
미래엔 교육콘텐츠연구회 엮음 / 미래엔 / 2016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코로나가 전국으로 확산되면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졌어요.

저희 아이는 집에서 하루한장 쏙셈으로

초등 1학년 수학기초를 쌓고 있답니다~^^

 

 

하루한장 쏙셈의 가장 중요하면서도 재밌는 요소는

맨 뒷면의 머리 식히기용 문제 풀기가 아닐까 생각해요!

어렵게 생각하면서 문제를 푼 아이가 지치고 힘들어할 때쯤 마지막에 등장하는

재미를 더하는 요소인 수수께끼 문제들~!

 

처음엔 아무 생각없이 답을 적다가

힌트들과 여러 추리를 통해 진지하게

문제 풀이에 몰입하네요ㅎㅎ

 

 

 

하루에 한장씩 푸는 쏙셈을 풀고부터는

자기 수학실력이 나날이 좋아지는 것 같다면서

자신감이 붙어 자꾸자꾸 풀고 싶다 해서 공부에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다음날에도 문제 풀기에 집중하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어요~~

아이가 직접 생각하면서 풀수 있을만한

쉬우면서도 간단한 문제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재밌게 즐기며 공부하다보니 어느새 이만큼이나 풀었어요!

하루 한장 쏙셈은 문제를 푸는 속도도 빠르고

아이가 스트레스없이 한장만 하는거라 신나게 풀어서

거부감없이 받아들일 수 있는 좋은 수학 공부인것 같아요*^^*

 

 

연산과 규칙, 간단한 덧셈뺄셈이라

올해 초1되는 저희 아이는 재밌고 쉽게 풀었답니다 ^^

중간엔 사고력수학처럼 약간의 생각이 필요한 문제도 나오는데

연필 아닌 형광펜으로 한번 풀어봤어요:D

블럭쌓기 놀이를 하는것같아서 아주 재밌었다고 하네요!

가장 작은 수를 고르는 문제들도 있고

수세기의 문제들도 있어서

다양한 수학문제를 접할수있는 기회도 있답니다!

저희 아이가 하루한장쏙셈을 공부하면서 기다리는 마지막장!

여기엔 수수께끼 외에도 여러 재미난 문제들이 많이 있어요!

퍼즐, 틀린그림찾기, 위대한 위인들의 만화까지!

매일 다른 걸 풀어서 질리지도 않고 기대가 된대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