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백점맞는 수학 6-2 (2018년) 동아 백점맞는 시리즈 (2018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8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6학년 1학기 문제집은
백점맞는시리즈를 구입해서 학습했었어요.
학원에 가지 않고 홈스쿨링만으로 
지필평가/수행평가 모두 잘함을 받았답니다 ^^
상세한 설명과 사진자료가 많아서 좋았는데요.



6학년 2학기는
엄마 도움없이
아이 혼자서 초등수학문제집
백점맞는수학으로
열심히 공부해볼려고 해요.
#혼공문




사고력과 창의융합학습 향상을 돕는
혼자서 공부하는 문제집,
#백점맞는수학

'



백점맞는수학은 QR코드를 찍으면
무료 학습 동영상을 볼 수 있어서
아이 혼자 공부하는 게 쉽답니다.




앞뒷면으로 학습스케쥴이 있어서
혼자 학습을 체크하며
자주도학습이 가능합니다.




1학년 수학처럼 숫자가 적힌 상자도 있고,
오려서 풀칠하며 만들기도 할 수 있어요 ^^
초등 말년이라 이걸 보니 우습다고 피식 웃네요.



책은 한권이지만
그 속에는 총 3권이 있답니다.

BOOK1 (도입 - 진도 - 마무리 - 특화코너),
 BOOK2 (책속부록인 시험대비북),
BOOK3 (해설북)이 있습니다.

6-2
초등학교 마지막 수학의 목차입니다.
도형이나 비례에 대한 것들이 많네요.
딸아, 열공만이 살길이다 ㅋㅋㅋ




도입문제는
2-2 쌓기나무 문제입니다.
너무 쉽다고 한쪽 입꼬리가 올라가는 딸 ^^;;

각 단원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문제 양도 적당해서 좋았습니다.




책 속 부록1
시험대비북!

그리고 양면으로
공부 잘하는 Tip이 적혀있어서
아이가 공부명언이라며 좋아하더라구요 ^^

책 속 부록
해설북!

설명이 자세히 나와있어서
아이를 가르치면서 저도 함께 공부할려구요 ^^





쌓기나무 도입문제를 풀어보기로 했는데
그림이 많아서 개념이해를 돕고
객관식 3지선다가 너무 재밌다고
2번이 정답이라고 우기네요 ^^
개구쟁이 우리 아빠~

쌓기나무 문제가 너무 쉽다고 
금방 풀어버렸어요 ^^




똑같이 생긴 
일대일 대응 쌓기나무!

쌓기나무 도입문제는
2-2 수준이라 학습자신감을 돋궈주네요.




자, 쌓기나무 
학습으로 들어가보자~~~

상단에 QR코드가 있어요.




휴대폰으로 QR코드를 인식시키니
무료동영상이 시작되었어요.



강사선생님이 나와서 
쌓기나무에 대한 설명을 해줬어요.
재밌다고 문을 닫고 공부하는 아이~!
6학년2학기.. 초등 마지막 학기 
백점맞는수학과 함께하면 문제없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