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첫 일본어 단어장 (세로형) 나의 첫 일본어 단어장
강다연 지음, 스기모토 료가 감수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18년 3월
평점 :
품절










손을 펼친 사이즈.

핸디북이라 핸드백에도 쏙 들어가는 사이즈.

제 아이를 위해 첫 일본어단어장을 선물했어요 ^^



초6학년 아이가

내년에는 중학생이 될거라서

일본어 공부를 하고 있어요.

히라가나, 카타카나를 어느정도 외워서

첫 일본어 단어장을 선물했답니다 ^^



 

일본어 단어암기에 도움이 되는

블라인드 카드가 들어있는 나의 첫 일본어 단어장


 

표지 하단에 있는 QR코드를 인식하면

단어듣기와 단어와 예문 함께 듣기가 가능합니다.


 

QR코드로 들어가니

페이비별 단어가 나뉘어져 있어요.

사운드를 클릭하면 듣기가 가능합니다 ^^


책 앞머리에 있는 블라인드카드는

양끝을 조금 잘라줘서 분리를 시킵니다.


 

자기소개 카테고리로 시작되는데요,

직업을 어떻게 부르는지

카타카나로 나와있어요.

 

하단에는 예문도 있어서 따라 읽어봤답니다.


예문을 모아놓은 페이지도 있답니다.

예문 정리도 착착 ㅎ


그 외에도 여러가지 일본어 단어들이 있는데,

상황에 맞게, 일상에 자주 쓰게 되는 단어를 모아놨어요.



블라인드 카드를 끼우면 이렇게 일본어 단어만 보여요.

한글부분이 가려져서 뜻이 뭐였는지 공부할 수 있어요 ^^

 

 

부록도 깔끔하게 정돈되어

아이가 참 마음에 들어했어요.

나의 첫 일본어 단어장!

목차와 블라인드카드, 부록이 있어

첫 일본어단어장으로 참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